쌍용차, '동절기 대비 점검 서비스' 실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30 18:01:28
  • -
  • +
  • 인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10여 개소에서 시행

쌍용자동차가 기업회생절차를 마치고 KG그룹 가족사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동절기 대비 고객 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 서비스는 겨울철 차량 고장과 사고 예방을 돕기 위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10여 개소에서 시행된다.
 

▲ 쌍용차가 동절기 대비 고객 감사 차량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쌍용자동차 제공]

 

점검 서비스 내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부동액 보충 ▲브레이크, 파워스티어링 오일량 점검 ▲타이어 마모와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패드 점검 등이다.

차량 점검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쿠폰(1인 2잔)을 한정 수량 제공한다.

대상차종은 대형상용차를 제외한 쌍용차 판매 전 차종이다. 서비스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전국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순정 용품 몰에서 가죽 키홀더와 디지털 차 키, 접이식 옷걸이 등 차량 액세서리 구매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2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 품절 행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전개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MUSINSA STANDARD BEAUTY)’의 첫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이 출시와 동시에 주목받으며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가 지난달 30일 선보인 스킨케어 신제품 △히알루론산 밸런싱 라인 3종 세트 △히알루론산 밸런싱 세럼 2개입 세트 △퍼펙트 클리어

3

CJ, 10월 문화의 달 맞아 객석나눔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영화, 서커스, 클래식 음악, 뮤지컬 등 객석나눔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CJ그룹은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회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공헌재단인 CJ나눔재단의 대표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아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