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동절기 대비 점검 서비스' 실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30 18:01:28
  • -
  • +
  • 인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10여 개소에서 시행

쌍용자동차가 기업회생절차를 마치고 KG그룹 가족사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동절기 대비 고객 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 서비스는 겨울철 차량 고장과 사고 예방을 돕기 위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10여 개소에서 시행된다.
 

▲ 쌍용차가 동절기 대비 고객 감사 차량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쌍용자동차 제공]

 

점검 서비스 내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부동액 보충 ▲브레이크, 파워스티어링 오일량 점검 ▲타이어 마모와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패드 점검 등이다.

차량 점검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쿠폰(1인 2잔)을 한정 수량 제공한다.

대상차종은 대형상용차를 제외한 쌍용차 판매 전 차종이다. 서비스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전국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순정 용품 몰에서 가죽 키홀더와 디지털 차 키, 접이식 옷걸이 등 차량 액세서리 구매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2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3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