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환경가전 3관왕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14:37:0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3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19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9년 연속 ▲비데 부문 9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업계 리더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와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 ‘룰루 비데 시리즈’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온 점이 수상의 배경이 됐다.

 

▲ [사진=코웨이]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혁신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온 노력이 오랜 기간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는 결과로 이어졌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을 더욱 건강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지속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븐마루치킨, 가맹점 상생과 지역 사회 발전 위한 활동 전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오븐마루치킨이 가맹점 상생과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LSM(Local Store Marketing) 활동을 올해도 이어가며 지역 밀착형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11월에는 두 건의 지역 연계 활동을 진행했다. 홍성내포신도시점은 홍성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주관한 ‘운영 보고회 및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 성

2

창고43, ‘그릴 마스터십’ 대회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고객에게 한층 완성도 높은 한우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직원들의 구이 전문성을 평가하는 ‘그릴 마스터십(Grill Mastership)’ 대회를 개최했다. ‘그릴 마스터십’은 기존 운영되던 구이 평가 제도를 한층 고도화한 창고43만의 내부 전문가 인증 프로그램이다. 고객 테이

3

LG이노텍, 2026년 정기 임원인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27일 이사회 결의를 통해 사장 승진 1명 상무 신규선임 5명을 포함한 총 6명의 2026년 임원 승진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임원인사는 사업 근본 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한 인재 발탁을 통해, 수익성 중심 지속성장 기반을 확고히 하는 데 중점을 뒀다. 또한 미래준비 주도 역량과 전문성을 겸비한 젊은 R&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