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이 아구아헤 1800', 연말연시 맞이 최대 50% 할인 행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3 15:20:5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여성 건강식품 브랜드 '글램이 아구아헤 1800'은 8차 재입고를 기념해 연말연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최대 50% 이상의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구아헤과육분말’은 (주)알파캣의 ‘서울대 연구진’이 2020년부터 연구개발을 진행한 끝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인증받은 신소재 원료다.


(주)알파캣 관계자는 “아구아헤과육분말’을 국내에 수입·유통 및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사의 허가가 필요하다”며 “아구아헤는 여성 건강에 탁월한 이점을 제공하는 신소재로, 식품 및 제약 업계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주)알파캣은 "아구아헤는 여성 건강과 몸매 발달에 좋은 잠재력을 지닌 원료인 만큼, 단순 매출을 위한 제품이 아닌,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국내에 원료를 유통하고 있지 않고 있으며, 자사가 제품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회사측은 앞으로도 자사가 직접 여성 맞춤형 제품들을 개발하며 시장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주)알파캣은 페루 아구아헤 원물 1위 회사와 독점 계약을 체결해 최상급 유기농 인증 원자재를 공급받고 있다. 현지 원주민들이 수확한 최고급 원료를 바탕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주)알파캣은 "'글램이 아구아헤 1800'은 이번 연말연시 행사를 통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사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브랜드버거, 고스트페퍼 버거 출시…매운맛 마니아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노브랜드 버거가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고스트페퍼 버거’ 2종을 출시했다. 강하고 자극적인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응해 매운맛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다.이번 신메뉴는 기네스북에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등재된 고스트페퍼(부트 졸로키아)를 활용한 살사 소스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

2

센트럴병원, 대웅제약과 AI 병상 모니터링 ‘씽크’ 도입…환자 안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양대학교 교육협력병원 센트럴병원(이사장 김병근)이 대웅제약과 함께 인공지능(AI) 기반 병상 모니터링 시스템 ‘씽크(thynC)’를 전 병상에 도입했다. 시흥·안산 지역 의료기관 가운데 해당 시스템을 전면 구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30일 센트럴병원에 따르면, 병원은 중환자실을 포함한 총 259개 병상에 씽크를 설치하고, 이를

3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두피·탈모 체험 키트 5종 출시…이마트서 4,950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주요 제품을 소용량으로 구성한 체험 키트 5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이번 체험 키트는 닥터그루트 제품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기획됐다. 두피와 모발 고민에 따라 5개 라인업으로 세분화했으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