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앱 신한알파 개편 기념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5-18 14:40:45
  • -
  • +
  • 인쇄
주요 서비스 체험하고 가장 만족하는 기능에 응모
추첨통해 맞춤정장, 백화점 상품권, 총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증정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모바일 앱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오는 6월 4일까지 신한알파 새단장 이벤트 중 하나인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킬링 포인트 선택 이벤트는 신한알파의 주요 서비스를 체험하고 가장 만족하는 기능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편의를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개편의 핵심 가치에 맞춰 진행한다. 신한알파의 핵심 기능은 데일리 플러스, 매매 브리핑, 알파카트, 종합차트 온·오프, 이지모드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신한알파 내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맞춤정장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총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4월 고객별 맞춤상담 및 손쉬운 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모바일 앱을 선보였다. 신한알파는 투자 정보를 볼 수 있는 데일리 플러스, 홈 화면에서 국내, 해외 시황을 볼 수 있는 매매 브리핑, 선택한 종목을 한번에 매수할 수 있는 알파카트, 매매내역과 차트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종합차트 온·오프, 초보 투자자들이 이용하기 쉬운 이지모드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모바일 앱 ‘신한알파’ 개편을 기념해 오는 6월 4일까지 신한알파 새단장 이벤트 중 하나인 킬링포인트 선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래픽=신한금융투자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2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3

EOA, ‘풀쎄라 프로’ 현대홈쇼핑 론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EOA가 오는 1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대표 제품인 ‘풀쎄라 프로’를 TV홈쇼핑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풀쎄라 프로’는 HIFU(하이푸)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탄력 개선과 얼굴 윤곽 리프팅을 돕는 EOA의 주력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4단계 깊이 조절 기능을 적용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