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 출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4 14:42:09
  • -
  • +
  • 인쇄
블루밍 부케·오 드 퍼퓸 등 2개 타입…꾸뛰르 오브제로 재탄생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꾸뛰르 감성을 담은 새로운 타입의 향수 ‘미스 디올 미니 미스 (Miss Dior Mini Miss) 솔리드 퍼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크리스챤 디올의 여성용 대표 향수인 ‘미스 디올’을 재해석한 것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머스트 해브 뷰티 아이템으로 고객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꾸뛰르 감성을 담은 새로운 타입의 향수 ‘미스 디올 미니 미스 (Miss Dior Mini Miss) 솔리드 퍼퓸’을 선보인다.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은 막 피어난 싱싱한 부케를 연상시키는 산뜻하고 부드러운 스파클링 플로럴 향의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와 매혹적인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의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등 2개 타입이다. 이들은 미스 디올 향수의 매력을 솔리드 퍼퓸으로 담아냈다.

특히 디올의 꾸뛰르 스타일로 미스 디올 컬러의 아이코닉 하운즈투스 패턴으로 직조된 우아한 케이스가 눈길을 끈다. 간편하게 휴대하고 자연스럽게 산뜻한 플로럴 노트를 더할 수도 있다.

로즈 왁스를 포함한 자연 유래 성분은 끈적임이 덜해 피부에 은은한 향기와 함께 수분감, 편안함을 준다. 더욱이 향수를 뿌린 다음 미니 미스를 덧발라 준다면 미스 디올 특유의 풍성한 플로럴 부케 향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관계자는 “미스 디올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은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며 “디올의 퍼퓨밍 스타일로 감각적인 꾸뛰르 오브제가 돼 줄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또 “디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투명한 솔리드 퍼퓸이 미스 디올의 다채로운 세계로 고객들을 이끌고 감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스 디올 미니 미스 솔리드 퍼퓸’을 비롯한 미스 디올 향수 모든 제품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과 SSG.COM 등 7곳의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