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스쿨, ‘2026년 겨울방학 핀포인트 코칭’ 오픈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6 14:42:54
  • -
  • +
  • 인쇄
예비 중3~고2 대상 6주 맞춤 코칭 운영
학원시간·학습 스케줄 점검 후 학습 방향과 전략 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포미스쿨은 ‘2026년 겨울방학 핀포인트 코칭(PinPoint Coaching)’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 ‘2026년 겨울방학 핀포인트 코칭’ 이미지 [사진=포미스쿨]

 

이번 과정은 예비 중3·고1·고2를 대상으로, 방학 기간 학원시간 및 학습 스케줄을 점검하고 개인에게 최적화된 학습 방향성과 전략을 제시해 성과를 높이는 데 목적이 있다.

‘핀포인트 코칭’은 6주간 프로젝트로 운영되며, 초기 진단 컨설팅–피드백 코칭(4회)–결과 진단 컨설팅 순으로 진행된다.

초기 진단 컨설팅에서는 학생의 취약점과 방학 목표를 기반으로 학원 스케줄과 학습 스케줄을 재설계(60~90분 내외)한다.

피드백 코칭은 일/주 단위 스케줄 이행 결과와 학생이 작성하는 일일학습 보고서를 바탕으로 컨설턴트 필요에 따라 진행되며(총 4회, 각 30분 내외), 마지막으로 6주 후 최종 성과 리뷰(30~60분 내외)를 진행한다.

패키지는 베이직과 프리미엄으로 구성됐다. 베이직은 심리검사가 필요하지 않은 학생을 대상으로 학생부 및 설문지 기반 컨설팅–코칭–최종 컨설팅으로 운영된다. 프리미엄은 세밀한 전문 검사를 기반으로 심리/학습전략 컨설팅–코칭–최종 컨설팅을 제공한다.

단건 상품도 운영한다. 단건 컨설팅은 베이직과 프리미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컨설팅 진행자를 대상으로 추가 코칭, 최종 결과 진단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문상욱 포미스쿨 대표는 “방학 기간에 학생들의 학원 시간과 학습 스케줄을 점검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학습 방향성과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이번 과정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과정을 잘 활용하는 학생들은 역전하는 기회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미스쿨을 운영하는 포커스미는 “대치동의 교육 노하우를, 전국의 학생들에게”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해 7월 설립된 에듀테크 스타트업이다.

메가스터디와 에스티유니타스(공단기) 등 국내 주요 교육기업에서 오랜 기간 현장을 이끈 핵심 실무진들이 참여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양유업, ‘K-분유’로 베트남 공략…현지 1위 유통사 ‘푸타이’ 맞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베트남 최대 유통 기업 푸타이 그룹(PHU THAI Group)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K-분유 경쟁력을 바탕으로 베트남 조제분유 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1993년 설립된 푸타이 그룹은 전국 63개 성·시에 걸쳐 16만 개 소매 판매처, 1천여 개 슈퍼마켓, 2000여 개 편의점, 2500여 개 도매

2

"부는 마음에서 시작된다"…'부의 진동을 깨우는 100일 철학' 필사책 출판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부의 진동을 울리는 마인드셋과 무한한 잠재의식의 열쇠는 무엇일까?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시크릿'의 주인공,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성공학의 거장 나폴레온 힐의 계승자이자 마인드파워 창시자인 조성희 (주)마인드파워 대표가 새해 첫 3년 만에 출판 소식을 알렸다. 조

3

[CES 2026] ‘탑건: 매버릭’ 줄리아 루페티, 세라젬 ‘AI 웰니스 홈’ 체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ES 2026 현장에서 세라젬 전시관에 글로벌 유명 인사가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 ‘탑건: 매버릭’에 출연한 모델 겸 배우 줄리아 루페티가 세라젬의 ‘AI 웰니스 홈’ 전시를 직접 찾은 것이다. 세라젬은 7일 줄리아 루페티와 무용가 겸 인플루언서 알레인 워즈워스가 CES 2026 기간 중 세라젬 전시관을 방문해 회사가 제시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