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수수료 효율성 부문 4년 연속 우수 선정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0-31 14:43:42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2024년 고용노동부 퇴직연금사업자 성과 및 역량평가’ 수수료 효율성 부문에서 우수 평가를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수수료 효율성 부문에서 4년 연속 우수 사업자로 선정돼 실질 수익률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전체 퇴직연금사업자 중 수수료 효율성 부문에서 총 5회 이상 우수 평가를 받은 곳은 신한투자증권이 유일하다.

 

신한투자증권은 중소기업을 위해 업계 최고 할인율을 적용하고, 사회적 경제기업에 가장 낮은 수수료율을 부과하는 등 다양한 퇴직연금 수수료 할인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 개인형퇴직연금(IRP) 관리 수수료를 조건 없이 면제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연금 자산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연금자산관리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퇴직연금 개인 고객 대상으로 맞춤형 대면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임혁 신한투자증권 자산관리영업그룹장은 “10월 31일부터 시행되는 퇴직연금 실물이전으로 계좌를 옮겨온 고객에게도 일대일 맞춤형 대면 자산 컨설팅을 제공해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고객의 노후 자산 증대를 위해 더 나은 연금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사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타이어, BMW 순수 전기 그란 쿠페 '뉴 i4'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BMW 최초 중형 순수 전기 그란 쿠페 ‘뉴 i4(New i4)’ 모델에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제품군 2종을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한다. 26일 한국앤컴퍼니그룹에 따르면 BMW의 ‘뉴 i4’는 지난 2022년

2

여기어때 CSR, 자립준비청년에 일본 패키지여행 선물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자립준비청년 대상 해외여행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해외여행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자립준비청년을 지원함으로써 다양한 문화 경험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자립준비청년은 아동보호시설에서 생활하다 만 18세 이상이 되어 독립한 청년들을 말한다. 26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이번 프로

3

넥센타이어, AI·자동화 성과 '2025 한국경영대상'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김현석 사장이 ‘2025 한국경영대상’에서 CEO 분야 생산관리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AI와 자동화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4개 생산거점의 전 공정 자동화 시스템 구축과 체계적인 품질·안전 관리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한국경영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사단법인 산업정책연구원(IPS)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