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자산운용, 제3회 센터필드 미디어월 영상 공모전 시상식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8 14:44:21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지스자산운용이 센터필드 미디어월 영상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한 가운데 일반부문에서 DEXM 팀의 ‘플라시아’가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한 공모전은 학생과 신인 작가를 대상으로 미디어아트 작품 활동을 후원하고, 센터필드의 최신식 미디어월에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이지스자산운용]

 

올해 공모주제는 ‘도심 속 공원’으로 지난 5∼6월 진행된 예선에는 일반부문 24개, 학생부문 14개 등 총 38개 작품이 접수됐다. 본선에는 6개 작품이 올랐다. 이 중 대학교수 등 외부 전문심사위원 5인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1등엔 1000만원을, 2등 2명에겐 500만원씩을 수여했다.

 

일반부문 1등에는 DEXM 팀의 ‘플라시아’가 차지했고, 김선미 작가의 ‘평행 우주 속, 자연이야기’, 서동현 작가의 ‘사계’가 공동 2위를 수상했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센터필드 빌딩의 최신식 미디어월 2곳에서 수상작들을 상영할 예정이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센터필드 미디어월 공모전이 도시 환경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며 신진 영상 작가들의 등용문 역할을 하길 바란다”며 “매년 다양한 주제로 창의적인 콘텐츠를 지원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도록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온, 추석 선물세트 판매 상위권 공개…“홍삼·스팸·한우 강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9월 1일부터 21일까지 명절 선물세트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홍삼·스팸·한우 등 전통 먹거리 상품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추석 선물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조사에서 인기 품목 10개 중 절반은 2~3만 원대의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나타났다. CJ제일제당 스팸 클래식

2

일동후디스, 추석 맞아 부모님 위한 ‘하이뮨 선물 세트’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후디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부모님 건강을 위한 ‘하이뮨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선물 세트는 ‘하이뮨 캔 혼합 세트’, ‘하이뮨 면역케어 스틱 선물 세트’, ‘하이뮨 스틱 선물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하이뮨 캔 혼합 세트는 ‘프로틴 밸런스 오리지널’ 1캔과 ‘고소한맛’ 1캔으로 구성되며, 스

3

더 플라자, 추석 연휴 맞아 도심 호캉스 패키지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더 플라자가 추석 연휴 기간 서울 도심 호캉스를 위한 ‘서울 스테이케이션(Seoul Stay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올해 설 연휴 기준 더 플라자 내국인 투숙률은 약 72%로, 전년 대비 10%포인트 상승했다. 호텔 측은 서울 방문 지방 고객과 도심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을 겨냥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더 플라는 덕수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