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글로벌 캐릭터 IP 'BT21' 굿즈 개별 판매 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1 14:46: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피자알볼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 굿즈 개별 판매를 개시한다.


최근 캐릭터 시장이 커지면서 차별화된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유통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피자알볼로는 지난달 출시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BT21 무드등, 피규어, 굿즈 풀세트를 개별로 판매하고, 피자알볼로의 모든 피자 메뉴 주문 시 BT21 굿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 글로벌 캐릭터 IP 'BT21' 굿즈 개별 판매 개시

피자알볼로는 캐릭터 아이템에 열광하는 MZ세대와 소통하고자 지난달부터 외식 업계 단독으로 전세계 MZ세대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하는 ‘BT21’의 ‘Hope In Love’ 캠페인에 맞춰 협업을 진행하고, 한정 메뉴 ‘도토희망피자’와 BT21 피규어, 무드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세트를 선보였다.

무드등은 따뜻한 색감의 조명이 특징으로 이번 BT21의 ‘Hope In Love’ 캠페인의 배경인 도토희 마을에서 BT21이 버스킹하는 무대 장면을 표현했다.

무드등 속 무대에 장착 가능한 피규어는 BT21의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가 각자의 개성대로 악기를 연주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제작돼 수집욕을 불러 일으킨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맞아 BT21과 협업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BT21 굿즈 개별 판매를 기획했다”며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BT21 굿즈와 알볼로 피자의 감칠맛 나는 풍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사전 플레이 시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1일까지 신작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의 사전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고 출시 전 마지막 담글질을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플레이 테스트는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18일 오전 11시부터 21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스

2

다우닝,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 진행… 최대 80%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AK플라자 광명점에서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라운지,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전통과 제

3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