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해외대학 진학 설명회’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15:17:5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지난해 수능시험 결과와 새해를 맞아 해외대학 진학에 대한 문의가 점점 늘어나는 가운데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에서 해외대학 진학 설명회를 개최해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설명회는 종로유학원 강남본점에서 1월 23일 목요일에 진행한다. 고등학교 3학년은 물론이며 반수 혹은 재수생, 편입을 원하는 대학생 및 휴학생 등 해외대학 진학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2시를 시작으로 '미국 주립대, 100위권대 장학금 받고 가기'라는 주제로 내신 5-6등급도 가능하고 유학생 대상 장학금(4년, 최대 1억 4000만원), 학비와 숙식비 2000만원대로 가능한 주립대학 추천, STEM/약대/비즈니스/아트 전공별 유학에 대해서 설명한다.


3시 호주는 <호주, 수능 점수로 세계 100위권 명문대 입학>이라는 주제로 수능지원 가능한 대학 리스트 및 입학요건, 시드니, 멜버른, 모나쉬, UNSW, 퀸즐랜드 대학 등에 대해서 설명한다.


4시 캐나다는 <캐나다, 1년 학업으로 명문대 진학>이라는 주제로 캐나다 토론토대, 워터루대 가장 높은 진학률, 캐나다 OSSD 전형으로 세계 명문대학 진학으로 설명한다.
 
국내 대학보다 진학이 유리한 해외대학은 수준높은 교육과 해외 취업의 기회를 높일 수 있고 낮은 내신으로도 해외 명문대 입학과 더불어 국제학생도 장학금이 가능하여 인기가 높다.
 
각 설명회 참석자는 설명회 중간에도 1대1 상담이 가능하고 대학 수속비 10% 할인, 합격 여부 당일 진단 및 입학 가능 학교 추천, 학위 유학 안내서 무료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이며 종로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헌혈 300번의 유공장" 포스코퓨처엠, 직원이 만든 연말 나눔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누적 300회 헌혈자를 배출하는 등 전국 사업장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며 연말 따듯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포스코퓨처엠 광양양극재생산부 소속 강병진 사원은 지난 13일 헌혈의집 순천센터에서 300번째 헌혈에 동참하고,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으로부터 300회 달성자에게 수여하는 '최고명예대장'

2

원할머니 보쌈족발, 창립 50주년 맞아 황학동 본점 전면 리뉴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앤원이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황학동 본점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황학동 본점은 총 2층 규모로 조성됐다.. ‘시간이 만든 신뢰의 결’을 콘셉트로 한 스토리텔링형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좌석 간 간격을 넓히고 동선을 개선했으며, 디지털 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이용

3

롯데관광개발, 봄 성수기 맞춰 ‘그리스 아테네 직항 전세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봄 성수기를 겨냥해 그리스 아테네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30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인천과 그리스 아테네를 왕복하는 일정으로, 비행시간은 약 12시간이다. 출발일은 내년 4월 22일과 29일, 5월 6일과 13일 총 4회로, 7박 9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