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사랑의달팽이’와 동행…청각장애 유소년에 따뜻한 피자 나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2 14:56:2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NGO 단체 ‘사랑의달팽이’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

 

도미노피자는 청각장애인을 위한 인공달팽이관 수술 및 외부 장치 지원, 언어 재활 치료, 사회 인식 개선 사업을 진행하는 ‘사랑의달팽이’가 주관한 클라리넷앙상블 겨울 음악캠프에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 [사진=도미노피자]

 

파티카는 피자 제조 설비를 갖춘 도미노피자의 푸드트럭이다. 2008년 10월 첫 출범 이후 전국 각지를 찾아가 피자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올해에도 소방관, 경찰관, 군인 등 공공 분야 종사자와 사회적 도움이 필요한 현장을 찾아 파티카를 활용한 응원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앙상블은 2003년 창단된 유소년 연주단으로, 인공와우 또는 보청기를 착용한 청각장애 유소년들이 악기 연주를 통해 사회 참여 경험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 첫 파티카 활동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온기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 따뜻한 피자를 전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놀유니버스, 뮤지컬 '비틀쥬스' 월요라이브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뮤지컬 ‘비틀쥬스’를 주제로 한 월요라이브를 12일 오후 7시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는 NOL·NOL 티켓 공식 유튜브 채널과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NOL 라이브’를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월요라이브는 매월 둘째·넷째 주 월요일에 운영되는 토크 콘서트 형식의 콘텐츠로, 뮤지컬 작품과 무대 비하인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2

콘래드 서울, 마이멜로디·쿠로미 시즌 한정 테마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콘래드 서울이 산리오캐릭터즈의 마이멜로디와 쿠로미를 테마로 한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17일 공식 론칭된다. 12일 콘래드 서울에 따르면 협업 프로모션에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테마는 숙박과 다이닝 전반에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의 세계관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하루 한 객실 한정으로 운영되는 테마 객

3

맛닭꼬치킨, 전용 포장앱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모든 비용 본사 전액 부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오븐구이 치킨 전문 브랜드 ‘맛닭꼬치킨’이 소비자 편의성 및 가맹점 운영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맛닭꼬 전용 포장앱을 공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포장앱은 고객이 포장앱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미리 검색한 후 사전에 주문 및 결제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대기시간 없이 바로 픽업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