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24] 펄어비스, '붉은사막' 마침내 국내 유저들 '상견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4 15:33:13
  • -
  • +
  • 인쇄
차세대 개발 엔진 탑제, 펄이비스 액션 어드벤처 '도전작'
100부스 규모 시연대서 4종의 보스 격파, 공략법 '제각각'

[메가경제=정호 기자] 붉은사막이 14일 지스타2024를 통해 마침내 국내 유저들과 첫 상견례를 시작했다. 

 

본작은 펄어비스의 독자적인 차세대 개발 엔진을 탑재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장르 도전작이다. 

 

▲ 붉은사막을 체험하기 위해 대기줄을 형성한 부스.[사진=메가경제]

 

부산 벡스코 지스타2024 제1전시장 B2C 입구 왼쪽편에 마련된 붉은사막 부스에서는 100부스 규모의 시연대가 마련됐다. 관람객들은 체험에 앞서 45초 분량의 지스타 시연 버전의 내용을 요약한 영상을 관람한 뒤 본격적으로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시연 버전은 주인공 클리프(Kliff)를 조작해 공격, 방어, 회피, 특수 스킬 등을 조작법을 알아가야 한다. 태권도 등 무술에서 본뜬 모션 캡처를 적극 활용한 캐릭터의 역동성이 조작의 재미를 제공하며 총 4종의 보스마다 각각의 공략법이 필요하다. 

 

▲ 붉은사막은 태권도 등 무술에서 본뜬 모션 캡처를 적극 활용한 캐릭터의 역동성이 조작의 재미를 제공한다.[사진=메가경제]

 

앞서 붉은사막은 지난 8월 독일 게임스컴에서 선보여 글로벌 미디어와 게임 팬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펄어비스는 관계자는 "붉은 사막을 처음으로 유저들에게 공개할 수 있어 이번 지스타2024가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며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의 경험을 밑바탕 삼아 게임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담금질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디프랜드, 대명스테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대명스테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바디프랜드가 토털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고 있는 대명스테이션과 함께, 전방위적인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성사됐다. 이를 위해 지난 3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양사 대표이사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

2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 전속 모델로 방송인 나지완 발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Dr.check)가 방송인 나지완을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나지완은 전 기아 타이거즈 선수로 활약하며 탄탄한 이미지와 신뢰감을 쌓은 데 이어, 최근 '최강야구'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체크는 이러한 나

3

SFG 푸드리빌리지 세종, ‘바다를 먹은 고등어’ 12일 그랜드오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세종시 다솜로에 위치한 프리미엄 복합 외식 공간 ‘SFG 푸드빌리지 세종’에 새로운 미식 명소가 탄생했다. 500℃ 화덕에서 구워내는 생선구이 건강 한상 전문 '바다를 먹은 고등어'가 오는 12일 그랜드 오픈한다. ‘SFG 푸드빌리지 세종’은 ‘바다를 먹은 고등어’에 앞서 ‘송도갈비’, ‘청담본갈비’, ‘긴자’, ‘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