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장기용과 손잡고 ‘쿼츠’ 새 캠페인 공개…“모든 순간에 어울리는 위스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6 14:59:4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위스키 브랜드 ‘골든블루 쿼츠’의 브랜드 모델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지난해 10월 ‘골든블루 쿼츠’를 출시하며 ‘위스키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다,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왔다.

 

▲ [사진=골든블루]

 

이번 캠페인은 ‘모든 순간에 어울리는 쿼츠’를 콘셉트로, 특정 상황에 국한되지 않고 일상 속 다양한 장면에서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는 위스키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응원, 캠핑, 여행, 파티 등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시네마틱한 연출로 담아내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고급스러움과 즐거움을 함께 강조했다.

 

영상 속에서 장기용은 각기 다른 순간마다 여유롭고 세련된 모습으로 등장해 ‘골든블루 쿼츠’와 함께한다. 응원이 필요한 순간에는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존재로, 캠핑과 여행 장면에서는 낭만과 여유를 더하는 동반자로, 때로는 어색한 상황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매개체로 위스키의 활용성을 표현했다.

 

골든블루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골든블루 쿼츠’는 디지털 중심의 마케팅에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선보인 1·2차 캠페인 영상은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확산되며 호응을 얻었으며, 특히 인스타그램 누적 조회수는 1억 회를 돌파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골든블루 쿼츠’를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위스키로 자리매김시키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정에 공감하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마사회-현대아울렛 가산점, 말의 해 맞이 '특별전시'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마사회와 현대아울렛 가산점이 2026년 병오년 말의 해를 맞아 말(馬)을 주제로 한 특별 전시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현대아울렛 가산점 1층과 4층 전시 공간에서 진행되며, 말의 아름다움과 한국 경마의 역사를 대중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1층 타미힐피거 매장 앞에서는 ‘한국마사회와

2

차헬스케어, 서초 헌인타운에 ‘커넥티드 헬스케어’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차바이오텍 계열사 차헬스케어가 차움, 헌인타운개발과 손잡고 주거단지 기반 커넥티드 헬스케어 모델을 구축한다.차헬스케어는 7일 서울 서초구 헌인마을 ‘르엘 어퍼하우스’에 커뮤니티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한 3자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해외 의료서비스 사업 경험을 기반으로 디지털 헬스케어 확장

3

KZ정밀 "영풍 경영협력 계약 '블랙박스' 논란…장형진 고문 즉시항고에 의혹 더 짙어"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영풍 장형진 고문이 영풍과 한국기업투자홀딩스(MBK파트너스 소유 법인)가 체결한 경영협력 계약의 공개를 거부하며 즉시 항고를 제기했다. 이는 영풍과 장형진 고문이 1년 넘게 고려아연에 대한 적대적 M&A(인수합병)에만 몰두한 나머지 정작 자사의 기업가치와 주주 권익 제고에는 소홀히 했다는 의혹을 더욱 키우는 행태이자 진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