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인테리어 타일 ‘센스톤’, 한국실내건축가협회 공식 추천 제품 인증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2-17 15:03:02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KCC글라스(케이씨씨글라스, 대표 정몽익)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의 인테리어 스톤 제품인 ‘센스톤’ 시리즈가 사단법인 ‘한국실내건축가협회(KOSID)’로부터 공식 추천 제품 인증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실내건축가협회는 1979년 설립된 국토교통부 산하 비영리 단체로 국내 실내건축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소비자의 올바른 제품 선택을 돕고자 소속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품질이 우수한 인테리어 제품에 공식 추천 제품 인증을 부여한다.

이번에 해당 협회로부터 공식 추천 제품 인증을 받은 ‘센스톤’ 시리즈는 △센스톤 울트라 △센스톤 쿼츠 △센스톤 마블 △센스톤 플러스 등 총 4종이다.

‘센스톤 울트라’는 KCC글라스가 글로벌 타일 1위 기업인 '모학그룹(Mohwak Group)'의 자회사인 '에밀'로부터 독점 수입하는 고급 세라믹 타일이다. 가로 1.6m, 세로 3.2m의 초대형 사이즈로 '빅슬랩'으로도 불리며 뛰어난 내구성을 바탕으로 아트월과 외벽 등 건물 내외부 어디에나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미국 위생협회(NSF)로부터 '식품장비재료'로 인증받아 주방 상판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한국실내건축가협회 공식 추천 제품 인증을 통해 홈씨씨 인테리어의 센스톤 제품들이 품질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며 “홈씨씨 인테리어는 고급 세라믹 타일인 센스톤 울트라를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국내 세라믹 타일 시장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등 인테리어 스톤 제품의 다양화와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온, 추석 선물세트 판매 상위권 공개…“홍삼·스팸·한우 강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9월 1일부터 21일까지 명절 선물세트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홍삼·스팸·한우 등 전통 먹거리 상품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추석 선물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조사에서 인기 품목 10개 중 절반은 2~3만 원대의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나타났다. CJ제일제당 스팸 클래식

2

일동후디스, 추석 맞아 부모님 위한 ‘하이뮨 선물 세트’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후디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부모님 건강을 위한 ‘하이뮨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선물 세트는 ‘하이뮨 캔 혼합 세트’, ‘하이뮨 면역케어 스틱 선물 세트’, ‘하이뮨 스틱 선물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하이뮨 캔 혼합 세트는 ‘프로틴 밸런스 오리지널’ 1캔과 ‘고소한맛’ 1캔으로 구성되며, 스

3

더 플라자, 추석 연휴 맞아 도심 호캉스 패키지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더 플라자가 추석 연휴 기간 서울 도심 호캉스를 위한 ‘서울 스테이케이션(Seoul Stay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올해 설 연휴 기준 더 플라자 내국인 투숙률은 약 72%로, 전년 대비 10%포인트 상승했다. 호텔 측은 서울 방문 지방 고객과 도심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을 겨냥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더 플라는 덕수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