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아트 컬래버 위스키 클래스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4 15:04:3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신라호텔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위스키와 예술의 ‘장인정신’을 직접 경험하는 이색 클래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1층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The Distillers Library)’에서는 ‘갤러리 이목’과 협업해 아티스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트리 장식)를 제작하는 위스키 클래스를 진행한다. 

 

▲ [사진=서울신라호텔]

 

프로그램에는 갤러리 이목이 큐레이션한 아티스트 3인과 김미정 발베니 브랜드 앰배서더가 함께한다. 아티스트들은 위스키 장인이 오랜 시간 한 병의 위스키를 완성하듯, 세라믹·자개·거울 등 각기 다른 매체로 시간과 정성을 재해석한다. 참가자들은 아티스트의 작품 세계와 영감을 나누고, 이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오너먼트를 직접 제작하며 색다른 크리스마스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핸드크래프티드, 위드 하트(Handcrafted, with Heart)’ 클래스는 11월 29일부터 12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와 4시,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여 아티스트는 11월 29일 세라믹 아티스트 왕고은, 12월 6일 자개 아티스트 박주빈, 12월 13일 메탈아트 아트피플(ART PPL(creations)) 순으로 이어진다.

 

프로그램은 △웰컴 크리스마스 칵테일 제공 △작가와의 대화 △오너먼트 제작 워크숍 △위스키 3종(발베니 16·21·25년)과 페어링 푸드 소개 및 시식 등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미약품, 키트루다 병용 글로벌 임상 순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개발 중인 이중항체 기반 차세대 면역항암제가 글로벌 임상에서 초기 유효성과 안전성을 확보하며 상업화 가능성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글로벌 면역항암제 시장에서 차세대 4-1BB 타깃 항암 후보물질이 임상 단계에서 안전성과 효능 신호를 동시에 확인한 것은 주목할 만한 성과로 평가된다.한미약품은 지난달 영국 런던에서 열린 ‘

2

라네즈, ‘크림 스킨 한 통’ 담은 고보습 마스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크림 스킨 밀키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이하 라네즈 크림 스킨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시장 가운데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라네즈 크림 스킨 마스크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한 통을 마스크 한 장에 담은 고보습

3

CJ대한통운, 2026년 실적 개선 기대감에 '저평가 매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단기 실적 부진에도 불구하고 내년 본격적인 실적 개선이 예상되면서 투자 매력이 부각되고 있다. 유안타증권은 13일 CJ대한통운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2만원을 유지했다. 현재 주가(98,300원) 대비 22%의 상승여력이 있다는 분석이다. 최지운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CJ대한통운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