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베트남 다낭서 전국 점장 400명 집결…“현장 리더십·식품안전 강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5 15:04:4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지난 14일 베트남 다낭에서 전국 레스토랑 점장 400여 명을 대상으로 ‘2026 RGM(Restaurant General Manager) 컨벤션’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컨벤션은 회사의 중장기 비전과 올해 주요 전략을 공유하는 한편, 점장들의 전문성과 리더십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커리어 패스 설계 교육과 명사 강연, 우수 점장 시상식 등이 진행됐으며, 이를 통해 구성원 간 소통을 확대하고 조직 결속력을 높인다는 취지다.

 

▲ [사진=한국맥도날드]

 

행사와 함께 ‘2025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 시상식(Food Safety Hero Award)’도 열렸다. 해당 시상식에서는 식품 안전 관리 전반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철저한 위생 관리를 실천한 전국 상위 1% 점장을 선정해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수상자는 ▲군산조촌DT점 김대철 점장 ▲대구진천DT점 정민지 점장 ▲경북영천DT점 이여람 점장 ▲초읍DT점 홍경희 점장 등 총 4명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버거를 만드는 기업이 아니라 버거를 만드는 ‘사람들의 회사’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성장해 왔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역량을 발휘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칠성음료, '백화수복' 부산 명물 삼진포차에서 즐긴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청주 ‘백화수복’이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부산 광안리 카페거리에 위치한 ‘삼진포차’에서 ‘백화수복 어묵포차 팝업’을 운영한다. 15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팝업은 ‘福을 마시는 포장마차’를 콘셉트로, 2026년 새해를 맞아 겨울철에 잘 어울리는 백화수복과 삼진어묵의 페어링을 통해 따뜻한 계절의 감성을

2

하이트진로, 신년 맞아 영 타겟(YT) 겨냥 현장 마케팅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신년을 맞아 영 타겟(YT)을 겨냥한 현장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 하이트진로는 전국 대학가와 주요 상권에서 테라·참이슬 등 대표 브랜드를 활용한 소비자 접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침체된 주류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전하고 즐거운 음주 문화를 확산한다는 취지다. 이번 마케팅의 핵심은 영 타겟을 겨냥한

3

컬리, 간편식 PB '차려낸' 누적 판매 100만 개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컬리의 간편식 자체 브랜드(PB) ‘차려낸’이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넘어섰다. 15일 컬리에 따르면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가정간편식(HMR) PB 브랜드 ‘차려낸’이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9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차려낸은 컬리가 가성비와 품질을 동시에 잡은 간편식 브랜드로, 국산 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