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프리미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4~7세 유아 수학 콘텐츠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유아들의 사고력과 연산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학습 방식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엘리하이 키즈의 수학 콘텐츠는 ‘챈트송’, 디지털 수학 교구 ‘팩토’ 등을 포함,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학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챈트송’은 실사,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함께 수학 개념을 노래하며 배우는 콘텐츠로, 아이들이 수학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디지털 수학 교구 ‘팩토’는 아이가 직접 보고 손으로 만지면서 수학 개념의 원리를 이해하는 데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수학 사고력과 공간 지각력을 깨워주는 ‘착착 수 블록’, ‘탱탱 지오보드’, 연산력 향상을 위한 ‘줄줄이 식 만들기’ 등 게임처럼 즐겁게 학습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학 사고력과 창의력을 자극하고, 놀이와 학습을 자연스럽게 결합해 학습 흥미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라는 평이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는 4~7세 수학을 비롯해 한글, 영어, 독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7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