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력과 연산력 향상을 동시에", 유아 수학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9 10:00:0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프리미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4~7세 유아 수학 콘텐츠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유아들의 사고력과 연산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학습 방식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엘리하이 키즈의 수학 콘텐츠는 ‘챈트송’, 디지털 수학 교구 ‘팩토’ 등을 포함,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학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챈트송’은 실사,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함께 수학 개념을 노래하며 배우는 콘텐츠로, 아이들이 수학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디지털 수학 교구 ‘팩토’는 아이가 직접 보고 손으로 만지면서 수학 개념의 원리를 이해하는 데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수학 사고력과 공간 지각력을 깨워주는 ‘착착 수 블록’, ‘탱탱 지오보드’, 연산력 향상을 위한 ‘줄줄이 식 만들기’ 등 게임처럼 즐겁게 학습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학 사고력과 창의력을 자극하고, 놀이와 학습을 자연스럽게 결합해 학습 흥미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라는 평이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는 4~7세 수학을 비롯해 한글, 영어, 독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7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