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충남 공주에서 열리는 ‘겨울공주 군밤축제’ 현장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한고 5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2월 4일부터 8일까지 열린다.
축제 개막일인 4일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가 몰리며 현장에 활기가 이어졌다. 특히 축제장 진입 구간에는 차량 행렬이 길게 늘어서 행사장 인근이 주차장을 방불케 하는 모습도 연출됐다.
![]() |
| ▲ [사진=에어로케이항공] |
이 같은 분위기 속에서 에어로케이항공 홍보부스에도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에어로케이항공은 축제 개막일인 2월 4일 홍보부스를 운영한 데 이어, 오는 2월 6일에도 현장 홍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홍보부스에서는 에어로케이항공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국제선 무료항공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우 또는 채널 추가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국제선 노선 정보를 담은 홍보 책자를 비치하고, 어린이 방문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캐리어 등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도 배포하고 있다.
공주 지역은 물론 세종·대전·서울·인천·경기도 등 전국 각지에서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이 홍보부스를 찾고 있으며, 현장에서는 에어로케이항공 브랜드와 국제선 노선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있다. 홍보부스를 중심으로 관람객들의 대기 행렬이 형성되는 모습도 포착됐다.
에어로케이항공 관계자는 “축제 현장을 찾은 다양한 지역의 방문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남은 일정 동안에도 현장 홍보부스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방문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