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보앤미, 발렌타인데이 한정 프리미엄 케이크·디저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15:15: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파리지엔 베이커리 ‘보앤미(BO&MIE)’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한정 케이크와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파리의 발렌타인 분위기를 재현한 프리미엄 케이크 2종 ‘라 로즈’와 디저트 ‘스트로베리 로즈 에끌레어’로 구성됐다.

 

▲ 「사진=신세계푸드」

 

대표 제품 ‘라 로즈 루즈’는 캐러멜 가나슈 크림을 장미 꽃잎 모양으로 장식했다. ‘라 로즈 블랑슈’는 바닐라 가나슈 크림을 사용했으며, 파리지엔 특유의 우아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출시된 ‘스트로베리 로즈 에끌레어’는 장미향 크림에 라즈베리 마멀레이드를 더하고 딸기와 초콜릿으로 장식한 발렌타인데이 한정 디저트다. 3종으로 구성된 에끌레어 선물 세트도 판매된다.

 

보앤미는 22일까지 ‘라 로즈’ 2종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한정판 ‘라 로즈 핑크’ 에디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파리지엔 감성과 파티시에의 장인정신을 담아 보앤미와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누들핏 쇼유완탕&새우완탕’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저칼로리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의 신제품으로 ‘누들핏 쇼유완탕’과 ‘누들핏 새우완탕’을 오는 23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국물 베이스에 따라 두 가지로 구성됐다. ‘누들핏 쇼유완탕’은 간장 기반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했으며, ‘누들핏 새우완탕’은 새우 풍미를 강조한 깊고 진한 해물 국물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2

S-OIL, 정유업계 10년 연속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6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서 정유산업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애널리스트, 업계 종사자, 소비자를 대상으로 혁신능력, 고객가치, 이미지가치 등 6대 핵심 가치에 대한 설문조사와 종합 평가를 통해 기

3

“한 달 만에 1억 절감”…bhc, 알바몬 채용관에 가맹점주들 ‘폭발적 호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과 협업해 운영 중인 ‘bhc 브랜드 채용관’이 시행 첫 달부터 가맹점주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으며 실질적인 비용 절감 성과를 거두고 있다. bhc는 지난해 12월 22일부터 알바몬 내 전용 채용관을 개설하고, 향후 1년간 가맹점주들이 직원 채용 시 부담하는 유료 공고 비용 전액을 본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