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일본 소도시 ‘요나고’ 노선 할인 이벤트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7 15:15:1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은 일본 소도시 요나고(돗토리현)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과 관광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요나고는 에어서울이 단독 운항 중인 일본 소도시 노선으로, 다이센산과 동해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자연경관을 비롯해 스키, 온천, 겨울 제철 대게 등 힐링과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꼽힌다.

 

▲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은 요나고 노선 이용객을 위해 총 세 가지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이벤트 참여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항공운임 10%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서울역 공항철도 환승통로에 게시된 에어서울 광고를 SNS에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돗토리현 향토 맥주 브루어리 레스토랑 ‘간바리우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맥주 또는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레스토랑은 다이센산 인근에 위치해 지역 특색을 살린 향토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항과 시내를 연결하는 리무진 왕복 승차권과 꽃의 정원 하나카이로, 명탐정 코난 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북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26일부터 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3월 28일까지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요나고 노선은 재방문율이 높은 일본 소도시 노선으로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일본 소도시 노선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건설기계, 출범 첫 글로벌 워크샵…"원팀으로 톱티어 간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의 건설기계 사업 통합법인인 HD건설기계가 출범 후 첫 글로벌 워크샵을 개최해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적 행보에 나섰다. HD건설기계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울산캠퍼스에서 글로벌 워크샵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워크샵에는 문재영 사장과 HD현대사이트솔루션 송희준 부사장을 비롯해 미국, 브라질, 칠레, 노르웨이, 중

2

[인사]IBK기업은銀, 2026년 상반기 정기인사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신임 부행장 2명을 포함, 총 2362명이 승진·이동한 2026년 상반기 정기인사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장민영 은행장 취임 이후 첫 정기인사로, 생산적 금융, 포용 금융, 지역균형 발전을 위한 ‘정책금융’과 디지털 시대의 ‘AI 대전환’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고자 하는 CEO의 의중을 충실히 반영했

3

위밋모빌리티, 日 스마트 물류 박람회 참가… AI 물류 솔루션으로 현지 접점 확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AI 기반 물류 솔루션 기업 위밋모빌리티가 일본 스마트 물류 박람회(Smart Logistics Expo)에 참가해 현지 비즈니스 접점을 넓혔다. 위밋모빌리티는 지난 21~23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스마트 물류 박람회에 참가해 W19-27 부스에서 AI 물류 최적화 솔루션 ‘루티(ROOUTY)’를 선보이고 데모 시연과 상담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