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더카페, 겨울 맞아 크림라떼 4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30 15:16:4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겨울 시즌을 맞아 크림라떼 신메뉴 4종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30일 이랜드이츠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시나몬 크림 카페라떼 △말차 크림라떼 △딸기 크림라떼 △흑임자 크림라떼 등이다.

 

▲ [사진=이랜드이츠]

 

더카페는 라떼 메뉴를 중심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며 입점 지역마다 ‘라떼 맛집’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대표 메뉴인 ‘시크릿 라떼’는 우유와 크림의 황금 비율을 앞세워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돌파했다.

 

국제 공인 커피 감별사(Q-grader)가 상주하며 생두를 직접 선별·직수입하고, 자체 공장을 통한 로스팅으로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품질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더카페 관계자는 “이번 크림라떼 신메뉴는 더카페가 축적해 온 라떼 노하우와 부드럽고 진한 화이트 크림이 핵심”이라며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크림라떼의 매력을 소비자들이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평주조, 막걸리 수출 15개국으로 확대…해외 매출 540% 늘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평주조가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며 수출 성과를 가시화하고 있다. 지평주조는 올해 막걸리 수출국을 기존 7개국에서 15개국으로 확대했으며, 이에 따라 해외 매출액이 전년 대비 약 540%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해외 유통 환경에 맞춘 제품 전략과 신규 국가 유통망 확보에 집중한 결과로 풀이된다. 지평주조는 미국

2

컴투스홀딩스, 동명아동복지센터 후원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연말을 맞아 동명아동복지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센터 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의료 서비스에 사용된다. 정기 건강검진을 비롯해 치과 치료, 시력 교정 등 적기에 이루어져야 하는 의료 지원을 통해 아동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동명아동복지센터는

3

파리바게뜨, 손흥민·부앙가 뛰는 LAFC와 손잡았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구단 ‘로스엔젤레스 FC(Los Angeles Football Club·LAFC)’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국내 식품외식업계 최초의 LAFC 협업이다. 이번 협업은 파리바게뜨가 2023~2024년 프랑스 프로축구 명문 파리 생제르맹(PSG), 2025년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