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키원,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어린이성장 영양제 부문 수상 영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31 15:38:1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어린이성장 영양제 부문에서 롱키원이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고, K-브랜드지수 7개 인덱스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빅데이터 수치 산출 후 독립된 자문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확정된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의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브랜드소비자평가 대상’과 함께 국내 3대 브랜드 대상으로 손꼽힌다.

특히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자문위원단의 심사 과정 중 국내 10대 언론사 기자들의 투표 점수를 미디어 인덱스 수치에 반영해 사회적 공신력을 높였다.
 



어린이성장 영양제 부문의 국가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롱키원은 어린이 건강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자녀의 성장의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동발달 전문 선생님과의 1:1 무료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부모들이 자녀의 성장에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장상희 롱키원 대표는 “앞으로도 롱키원은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전문 브랜드로서, 더 높은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여러분께 보답하겠습니다. 이번 상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성장의 모든 과정을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롱키원은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를 비롯해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경쟁력 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루프트한자 테크닉과 B787-9 부품 지원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프레미아가 세계적인 항공 정비·부품 지원 기업 루프트한자 테크닉(Lufthansa Technik)과 보잉 787-9 드림라이너 부품 지원을 위한 장기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양사 간 첫 협력으로, 에어프레미아는 루프트한자 테크닉으로부터 향후 10년 동안 보잉 787-9 항공기를 대상

2

코스맥스그룹,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그룹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29일 오후 4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펫 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를 중심으로 △마케팅

3

대한항공, 지역사회 위한 희망의 날개 ‘활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이 최근 지역사회 곳곳에서 펼치고 있는 봉사 활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유기견 보호부터 해외 봉사, 지역 아동을 위한 야외 물놀이 행사 지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희망의 날개, 긍정적인 변화의 비행(Wings of Hope, Flight of Change)’이란 비전을 실천해나가고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