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썰매부터 오션월드까지 하루에”...비발디파크, ‘투파크 이벤트’ 실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4 15:27:1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가 동계 시즌을 맞아 스키장과 겨울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연계한 프로모션에 나선다.

 

소노인터내셔널은 비발디파크에서 스노위랜드, 스키장 등 동계 액티비티 시설과 워터파크 오션월드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투파크 이벤트(TO-PARK EVENT)’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사진=소노인터내셔널]

 

이번 이벤트는 겨울 테마파크 스노위랜드와 오션월드를 하루에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비발디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노위랜드를 온라인 예약한 고객에게는 당일 오후 3시 이후 오션월드 무료 입장권이 제공된다. 반대로 오션월드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스노위랜드 오후 3시 이후 무료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프로모션은 스노위랜드 폐장일까지 운영된다.

 

학생 고객을 위한 야간·심야 스키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중·고등학생과 대학(원)생은 오후 7시 이후 비발디파크 스키장을 이용할 경우 리프트권 또는 장비 렌탈 패키지(리프트+장비 렌탈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1월 말까지 진행되며, 학생증이나 청소년증 등 증빙 서류를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발디파크 스키학교 강습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스키학교 강습일로부터 7일 이내 재방문 시 리프트권 또는 장비 렌탈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은 스키학교 운영 종료일까지 적용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동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비발디파크의 다양한 시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겨울 액티비티와 실내 워터파크를 동시에 경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방어·참복 앞세운 겨울 미식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겨울 시즌을 맞아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특선 메뉴를 선보이며 미식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14일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내 주요 식음업장은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참복과 겨울 제철 방어 등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운영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일

2

인천공항, 응급상황 대응 ‘업그레이드’…영종소방서와 협력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공항 내 응급상황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영종소방서와 상호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9일 인천국제공항공사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공항 내 응급상황 발생 시 보다 신속하고 체계적인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인천공항소방대와 영종소방서 119구조·구급팀 관계자들이

3

CGV, 패리스 힐튼 음악 다큐 개봉…SCREENX·4DX로 만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21세기 팝 아이콘 패리스 힐튼의 음악 다큐멘터리 *‘인피니트 아이콘: 비주얼 메모아르’*를 개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2024년 미국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팰라디움에서 열린 패리스 힐튼의 첫 단독 콘서트를 중심으로, 그가 다시 음악으로 돌아오기까지의 여정을 담아냈다. Y2K 문화를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대중문화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