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뿌링퀀시 챌린지 시즌2’ 재가동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3 15:28: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지난달 진행한 ‘뿌링퀀시 챌린지’의 흥행에 힘입어 후속 이벤트인 ‘뿌링퀀시 챌린지 시즌 2’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뿌링퀀시’는 bhc의 대표 메뉴인 ‘뿌링’과 빈도수를 뜻하는 ‘프리퀀시’를 결합한 용어로, bhc 앱을 통해 참여하는 적립형 이벤트다. 기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굿즈 제공을 위해 스탬프를 모으던 방식을 치킨 주문에 접목했다. 

 

▲ [사진=bhc]

 

앞서 진행된 1차 챌린지는 ‘꽝 없는 혜택’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새로운 메뉴를 경험하는 재미와 함께 추가 참여를 희망하는 반응이 잇따랐으며, 알뜰 소비 트렌드와 맞물린 ‘치테크(치킨+재테크)’ 이벤트로 주목받았다.

 

이번 시즌 2는 2월 한 달간 bhc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은 총 3회의 주문 미션을 달성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 버튼을 누르면 된다. 미션은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한 인기 메뉴 ‘콰삭킹’ 주문 1회와 2만 원 이상(배달비 제외) 일반 메뉴 주문 2회로 구성됐다. E-교환권이나 모바일 금액권을 사용한 주문도 2만 원 이상 결제 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는 bhc 앱 전용 1만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이벤트 종료 이후인 3월 5일 일괄 제공되며, bhc 앱에서 3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bhc 관계자는 “1차 챌린지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강화된 시즌 2를 마련했다”며 “바삭한 식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콰삭킹’을 즐기고, 새 학기 시즌에 활용할 수 있는 실속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BQ, 공채 37기 신입사원 사령식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이 공채 37기 신입사원들과 함께 글로벌 도약을 향한 첫발을 내디뎠다. 제너시스BBQ그룹은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공채 37기 신입사원 사령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령식은 신입사원 입문 교육 결과 보고를 시작으로 선서와 사령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사령장을 받은 신입사원들은 각자의

2

해외 극장·특별관 효과 톡톡…CJ CGV, 지난해 영업이익 962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가 해외 극장사업 성장과 기술 특별관 성과에 힘입어 실적 회복세를 이어갔다. CJ CGV는 3일 2025년 연결 기준 매출 2조2754억원, 영업이익 96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은 3175억원, 영업이익은 203억원 각각 개선됐다.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해외 극장사업 성장과 SCREENX·4DX 등

3

하나투어, 지난해 영업이익 576억...전년보다 13%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13% 증가한 576억원으로 집계됐다고 3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869억원으로 전년보다 5% 감소했다. 영업이익률은 9.8%로,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을 나타냈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지난해 항공 사고와 대내외 정치적 불확실성 등으로 여행 수요가 일시적으로 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