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7년 연속 ‘4성’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2 15:29:5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시티와 아트파라디소가 글로벌 럭셔리 호텔 평가 기관인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11일(현지시간) 발표한 ‘2026 스타 어워즈’에서 4성(4-Star) 등급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7년 연속 4성 등급을 유지하며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2017년 개장 이후 2020년 국내 호텔 중 최단 기간에 4성 등급을 받은 바 있다. 2026년까지 복합리조트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등급 평가에 이름을 올린 사례는 파라다이스시티가 유일하다.

 

▲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호텔, 레스토랑, 스파, 크루즈 등을 평가하며 올해 68회째를 맞았다. 평가 대상 국가는 전 세계 95개국 이상이며, 900여 개의 심사 기준에 따라 5성, 4성, 추천 등급을 부여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출발 서비스, 피트니스, 고객 서비스 요청, 객실 정비, 호텔 식사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전반적인 서비스 완성도를 입증했다.

 

아트파라디소 역시 3년 연속 4성 등급을 유지했다. 도착 서비스, 고객 서비스, 디지털 서비스, 피트니스, 객실 정비, 객실 식사, 바 라운지 서비스 등에서 세심한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호스피탈리티 산업 책임 경영 인증(VERIFIED™ Responsible Hospitality)도 연속 획득하며 지속가능경영 역량을 확인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정교한 서비스와 책임 있는 운영을 바탕으로 글로벌 럭셔리 복합리조트 경쟁력을 강화한 결과”라며 “차별화된 아트테인먼트와 웰니스 콘텐츠를 기반으로 5성 등급 도약을 목표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림, 저칼로리부터 야식까지 명절 간편식 제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연휴를 앞두고 가정 간편식(HMR) 수요가 확대되는 가운데 하림이 명절 맞춤형 제품군을 제안했다. 차례 음식 외에도 연휴 기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요리와 야식, 술안주 수요를 겨냥한 구성이다. 고칼로리 명절 음식에 대한 부담을 낮추기 위해 영양 균형도 강조했다. 하림은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을 대체 식재료로

2

교촌, 노랑풍선과 손잡고 ‘치킨 체험 여행’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여행사 노랑풍선과 협업해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10일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에서 대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 ‘교촌1991스쿨’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양사가 공동 기획한 여행 상품과 연계해 미식과 여행을 결합한 형태로

3

설 연휴 인천공항 122만명 몰린다…14일 출국 ‘피크’, 주차대란 우려에 대중교통 권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번 설 연휴(13~18일) 기간 인천국제공항에 출입국 여객 122만명이 몰릴 전망이다. 환승객을 제외한 수치로, 일평균 20만4000명 수준이다. 12일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연휴 기간 총여객과 출발여객이 가장 많은 날은 14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도착여객은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에 가장 많을 전망이다. 환승객을 포함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