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2026년 첫 브랜드 서포터즈 ‘K-스피커스’ 11기 모집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1 15:31:2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2026년 첫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K-Speakers)’ 11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K-스피커스’는 교촌(Kyochon)의 ‘K’와 세대의 목소리를 의미하는 ‘스피커(Speaker)’를 결합한 명칭으로, ‘우리를 표현하라(Speak Us)’는 슬로건 아래 브랜드를 소비자 관점에서 재해석하고 소통하기 위한 팬덤 프로그램이다. 

 

▲ [사진=교촌에프앤비]

모집 기간은 21일부터 2월 5일까지로, SNS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갖춘 20·30대 및 대학(원)생 60명을 선발한다. 합격자는 2월 10일 발표되며, 최종 선발자는 2월 13일부터 4월 10일까지 약 2개월간 교촌의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11기는 블로그 콘텐츠 미션을 기본으로 운영하면서,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인스타그램 숏폼(Short-form) 콘텐츠 제작 옵션을 새롭게 도입했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콘텐츠 형식을 활용해 교촌의 브랜드 스토리를 자신만의 시선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혜택도 강화됐다. 선발된 전원에게 매월 제품 교환권 3매를 제공하며, 교촌치킨 상품권과 교촌그룹의 타 상품을 연계한 특별 기프트 등도 지급할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2026년 첫 K-스피커스 11기를 통해 젊은 세대의 창의적인 시선으로 교촌의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조명하고자 한다”며 “숏폼 콘텐츠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 브랜드와 참가자가 함께 성장하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임직원이 직접 무대에 오른다”…크라운해태, 전국 16개 도시서 국악 순회공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해태제과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국악 공연을 전국으로 확대한다. 크라운해태제과는 2026년 한 해 동안 전국 16개 도시에서 임직원 국악공연 ‘크라운해태 한음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라운해태 한음회’는 임직원들이 국악 명인·명창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전통음악의 가치를 전하는 공연으로,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2

빕스, 설 맞아 스테이크 선물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프리미엄 라인으로는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와 인기 스테이크 부위 3종으로 구성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세트’, 엘본 스테이크와 살치살을 담은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를 준비했다. 모든 세트에는 빕

3

신세계푸드, 트레이더스 전용 간편식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속적인 경기 둔화와 고물가 기조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용량을 앞세운 대용량 간편식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21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실속형 대용량 간편식으로 ‘꿔바로우’와 ‘바삭 고추튀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꿔바로우’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과 찹쌀가루를 사용한 중식 간편식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