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두바이 초콜릿' 음료 2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15:31:2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아이스 두바이 초콜릿 모카’와 ‘아이스 두바이 초콜릿 말차’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0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두 음료는 지난 1월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 지역에서 먼저 출시돼 현지 고객 맞춤 커스텀 메뉴를 정식화한 제품이다. 이후 국내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이어지면서 동일 레시피로 한국 도입이 결정됐다.

 

▲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아이스 두바이 초콜릿 모카’는 에스프레소와 초콜릿 모카 소스를 조합해 진한 커피 풍미를 강조했다. 상단에는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폼을 올려 고소한 맛을 더했다.

 

‘아이스 두바이 초콜릿 말차’는 말차와 피스타치오 소스를 결합한 논커피 음료다. 초콜릿 크림 콜드폼을 얹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두 제품 모두 콜드폼 레이어를 활용해 두바이 초콜릿 특유의 색감과 비주얼을 표현했다. 초콜릿과 말차는 국내에서 선호도가 높은 플레이버로, 글로벌 트렌드와 결합한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고객 요청이 이어진 두바이 음료를 글로벌 협업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메뉴 개발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시니어 행복 라운지’ 오픈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10일 인천 서구에 위치한 가좌동점에 라운지 형태의 특화 점포인 ‘KB시니어 행복 라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KB시니어 행복 라운지’는 포용금융 실천의 일환으로, 고령층을 비롯한 금융 취약계층이 보다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된 시니어 고객 맞춤형 공간이다. 이번에 문을 연 라운지에서는

2

고려아연, '고려가 고려에게'로 돌봄의 빈틈 메웠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과 계열사 임직원들이 지난 6일 ‘고려인 가족돌봄아동’들의 눈썰매장 문화 체험을 지원하기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전에 제작한 ‘신학기 응원키트’도 아동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고려인 가족돌봄아동은 재한 고려인 중에서도 부모의 돌봄을 받을 시기에 오히려 가족을 부양해 학업을 이어가는 아동·청소년을 뜻한다.

3

체험부터 구매 혜택까지 한 번에… 레드포스 PC방, 로지텍 G 신제품 프로모션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로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와 PC방 창업 컨설팅, 인테리어, F&B 등 토탈 솔루션 사업을 전개 중인 ㈜비엔엠컴퍼니가 함께 운영하는 프리미엄 e스포츠 PC방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이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지텍 G(Logitech G)와 손잡고, 신제품 ‘PRO X2 SUPERSTRIK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