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더 템테이션 오브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20 15:33:2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드래곤시티가 봄 시즌을 맞아 딸기를 테마로 한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시즌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3월 31일까지 호텔 33층 ‘스카이킹덤’에서 ‘더 템테이션 오브 스트로베리(The Temptation of Strawberry)’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계절별 대표 식재료를 전면에 내세우는 시즌 기획 시리즈 ‘더 템테이션(The Temptation)’의 일환이다.

 

▲ [사진=서울드래곤시티]

 

해당 시리즈는 특정 제철 식재료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겨울 시즌에는 굴을 주재료로 한 해산물 메뉴를 선보여 고객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봄 시즌에는 딸기를 메인 테마로 선정해 디저트 중심 구성을 넘어 식사와 주류를 포함한 코스형 메뉴로 확장했다.

 

프로모션은 딸기 본연의 맛을 강조한 3단 딸기 타워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최상단에는 생딸기와 연유를 배치하고, 딸기 밀푀유·티그레·초콜릿볼·딸기 샌드위치 등을 포함했다. 여기에 딸기 리코타 샐러드와 부르기뇽을 더해 메뉴 균형을 맞췄으며, 스파클링 와인 1병을 함께 제공해 페어링을 완성했다.

 

행사는 스카이킹덤 33층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에서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월~목요일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금·토요일은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다. 가격은 1인 기준 8만5천 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계절 식재료를 활용한 시리즈의 연장선에서 봄을 대표하는 딸기를 테마로 기획했다”며 “다채로운 딸기 메뉴와 와인을 결합한 프리미엄 다이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신사, 서울숲 아뜰리에길에 여성 패션 스토어 연달아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추진 중인 ‘서울숲 프로젝트’가 본격화되면서 서울숲 아뜰리에길 일대가 여성 패션 브랜드 중심의 특화 상권으로 재편되고 있다. 지난 1월 1호 매장 ‘프레이트(FR8IGHT)’ 오픈을 시작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 콘셉트 스토어가 순차적으로 들어서고 있다. 단순 판매 공간을 넘어 전시·체험 요소를 결합한 형태로 구성해 방문객

2

에이스침대, 웰크론과 손잡고 ‘마이크로케어 방수커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웰크론과 협업해 매트리스 보호 기능을 강화한 ‘마이크로케어 방수커버’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이스침대의 침대 설계 기술력에 웰크론의 극세사 및 기능성 원단 가공 노하우를 접목했다. 웰크론은 침구 브랜드 ‘세사(SESA)’와 ‘세사리빙(SESA living)’ 등을 운영하며 기능성 섬유 시장에서 입지를

3

LG엔솔, 4000억 회사채 발행…AA 신용으로 '배터리 투자 실탄' 장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에너지솔루션이 대규모 회사채 발행에 나선다. 20일 LG에너지솔루션은 회사채 발행을 위한 증권신고서를 금융감독원에 제출했다고 밝혔다. 원화 회사채를 발행하는 것은 이번이 네 번째다. 이번 회사채는 2년물, 3년물, 5년물, 10년물로 구성됐으며, 발행 신고금은 총 4000억원 규모다. 오는 24일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