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복합 식음 매장 ‘잇츠 월드(Eat’s World)’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2 15:35:5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복합 식음 매장 ‘잇츠 월드(Eat’s World)’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잇츠 월드는 함박 스테이크 전문점 ‘두투머스’와 일본 라멘 브랜드 ‘무쿄쿠’, 젤라또 매장 ‘젤씨네’를 함께 운영하는 복합 매장이다. 놀이공원에서 펼쳐지는 맛의 여행을 콘셉트로 함박 스테이크, 돈코츠 라멘, 젤라또 등 식사, 디저트 등 메뉴가 한 공간에 모인다.

 

▲ [사진=롯데GRS]

 

약 104평, 좌석수 130석의 규모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외부에서 모두 이동할 수 있다.

 

매장 인테리어는 퍼레이드 구간처럼 에너지와 활기가 느껴지도록 무쿄쿠의 내추럴 우드와 두투머스의 컬러 포인트 조합을 재구성해 적용했다.

 

두투머스 함박에서는 소고기 함박 스테이크 9종을, 무쿄쿠에서는 정통 일본 라멘 및 덮밥 7종을 맛볼 수 있다. 젤씨네는 ▲리조 ▲귤 ▲유자 등 인기 플레이버 젤라또 8종과 함께 쉐이크 2종·음료 4종을 구성해 선보인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두투머스 혹은 무쿄쿠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코닥 디지털 카메라를 1일 대여할 수 있으며 카메라 반납 시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젤씨네는 감성교복, 강남교복 등 교복대여업체와 제휴해 패키지를 구성하여 젤라또와 교복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 오는 31일까지 10일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1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잇츠 월드는 공항, 병원 등 다양한 다중이용시설에서 축적한 롯데GRS의 컨세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문 고객의 동선과 이용 목적에 맞춘 차별화된 F&B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이다”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일상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외식 매장 오픈을 통해 보다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며 서비스 품질 향상과 사업 확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검은사막스 ‘세라핌’ OST·뮤직비디오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세라핌’의 테마 OST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출시 등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클래스 특색에 맞는 서사를 음악적으로 표현한 테마곡을 선보이고 있다. OST 명칭은 ‘RISE, RISE’로 펄어비스 김지윤 오디오실장이 작곡과 편곡을 담당했다. 뮤지션

2

에어버스, 필리핀항공에 첫 A350-1000 인도…미주 장거리 확대 포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버스가 필리핀항공(Philippine Airlines)에 초대형 장거리 기종 A350-1000을 처음 인도했다. 이번 도입으로 필리핀항공은 글로벌에서 해당 기종을 운영하는 10번째 항공사가 됐다.해당 기체는 총 382석 규모의 프리미엄 3클래스 구성으로 설계됐으며, 태평양 횡단 등 장거리 노선 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필

3

고려저축은행, ISO 14001인증 취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 고려저축은행은 환경경영체계의 국제적 기준인 ISO 14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ISO 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환경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 표준으로, 기업이 환경경영체계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개선 여부 등을 평가하여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고려저축은행은 이번 인증을 통해 회사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