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보라카이·푸꾸옥 등 인기 여행지 특가…‘옐로팡딜’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6 15:36:1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이 오는 12일까지 인기 해외 여행지를 중심으로 한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6일 노랑풍선에 따르면 옐로팡딜은 매주 화요일 노랑풍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회원 전용 특가 기획전이다. 이번 회차에서는 동남아시아 주요 여행지를 포함한 총 6개 상품이 마련됐으며, 예약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최대 11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사진=노랑풍선]

대표 상품으로는 리조트 휴양과 다채로운 식사를 결합한 ‘보라카이 4일’, 해변 휴식과 시내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보홀 4·5일’, 하노이와 옌뜨 국립공원, 세계자연유산 하롱베이를 연계한 ‘하노이·옌뜨·하롱베이 4·5일’ 일정이 포함됐다. 

 

북부 태국의 자연과 문화를 담은 ‘치앙마이·치앙라이 5·6일’, 다양한 수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상품 ‘라오스 5·6일’, 베트남 대표 휴양지 ‘푸꾸옥 4·5·6일’ 등도 선보인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옐로팡딜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여행지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시즌과 여행 수요에 맞춘 다양한 특가 기획전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마사회-현대아울렛 가산점, 말의 해 맞이 '특별전시'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마사회와 현대아울렛 가산점이 2026년 병오년 말의 해를 맞아 말(馬)을 주제로 한 특별 전시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현대아울렛 가산점 1층과 4층 전시 공간에서 진행되며, 말의 아름다움과 한국 경마의 역사를 대중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1층 타미힐피거 매장 앞에서는 ‘한국마사회와

2

차헬스케어, 서초 헌인타운에 ‘커넥티드 헬스케어’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차바이오텍 계열사 차헬스케어가 차움, 헌인타운개발과 손잡고 주거단지 기반 커넥티드 헬스케어 모델을 구축한다.차헬스케어는 7일 서울 서초구 헌인마을 ‘르엘 어퍼하우스’에 커뮤니티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한 3자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해외 의료서비스 사업 경험을 기반으로 디지털 헬스케어 확장

3

KZ정밀 "영풍 경영협력 계약 '블랙박스' 논란…장형진 고문 즉시항고에 의혹 더 짙어"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영풍 장형진 고문이 영풍과 한국기업투자홀딩스(MBK파트너스 소유 법인)가 체결한 경영협력 계약의 공개를 거부하며 즉시 항고를 제기했다. 이는 영풍과 장형진 고문이 1년 넘게 고려아연에 대한 적대적 M&A(인수합병)에만 몰두한 나머지 정작 자사의 기업가치와 주주 권익 제고에는 소홀히 했다는 의혹을 더욱 키우는 행태이자 진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