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K-POP 대세 보이넥스트도어 팝업스토어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2 15:37: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HDC아이파크몰이 지난 11월 28일, 도파민 스테이션에 선보인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캐릭터 팝업 ‘BBNEXDO is Coming to Town’’ 팝업스토어에 첫 주말부터 많은 팬들이 몰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용산점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오는 12일까지 약 2주간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연말을 앞두고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인 K-POP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 [사진=아이파크몰]

이번 '쁘넥도(BBNEXDO)’ 팝업스토어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콘셉트와 다채로운 전시로 꾸며져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사전 온라인 예약 오픈과 동시에 많은 접속자가 한번에 몰리며 첫 주말 예약 시간대가 빠르게 매진되기도 했다.

 

팝업이 시작된 첫 주말(11월 28일~30일) 매일 아침부터 하루 종일 국내·외 많은 팬들의 방문이 끊임없이 이어져  팝업스토어 주변은 입장을 기다리는 고객들로 매시간 인산인해를 이루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팝업스토어는 홀리데이 테마로 꾸민 메인 포토존과 콘셉트를 살린 캐릭터 조형물, 쁘넥도 프레임 포토 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으로 꾸몄으며 '쁘넥도'의 귀여운 머치(merchandise)와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이 팝업 방문객들에게 전하는 친필 메시지도 만나볼 수 있다.

 

김기훈 HDC아이파크몰 콘텐츠개발팀 MD(상품기획자)는 "아이파크몰은 K-POP 팝업스토어를 단순히 일회성 공간이 아닌 팬과 아티스트가 깊이 교감할 수 있는 문화적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가고자 한다"라며 "고객에게 지속적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팝업스토어 입장은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포토존은 예약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 입장 관련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푸드빌, 신규 이탈리안 브랜드 ‘올리페페(OLIPEPE)’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새로운 이탈리안 비스트로 브랜드 ‘올리페페(OLIPEPE)’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그동안 더플레이스를 통해 축적해온 이탈리안 레시피 노하우와 전문 외식 역량을 기반으로, 여유와 활기, 대화가 살아있는 이탈리안 다이닝 경험을 강화해나가기 위한 브랜드다. 올리페페의 네이밍은 이탈리아 요리의 풍미를 대표하는 ‘올리브(Ol

2

BBQ, 11월 착한기부 통해 1000마리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BQ 치킨대학이 착한기부를 통해 지난 11월 한 달 동안 지역사회 소외이웃에 치킨 1000여 마리를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지역 돌봄 시설들에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BBQ는 치킨대학이 위치한 경기도 이천시를 비롯해 서울 송파구 등 지역 내 어르신요양센터, 아동복지센터, 행정복지센터, 장애인복지

3

청호나이스, ‘홈케어 총국’ 공식 출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지난 1일 오전 10시 30분 청호인재개발원 대회의실에서 ‘홈케어 총국’ 발대식을 개최하고 홈케어 서비스 강화를 위한 새로운 전문 조직을 공식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 ‘홈케어 총국’은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전문 교육을 이수한 서비스 인력을 기반으로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