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봄맞이 국제선 할인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9 15:39: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봄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가족 여행객을 겨냥한 국제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에어서울은 9일 국제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한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탑승 기간은 4월 30일까지로,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할인이 적용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 [사진=에어서울]

 

특히 가족 단위 수요가 높은 괌·다낭·나트랑 노선에는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정상 또는 할인 운임 항공권을 왕복 기준 4인 이상 예약할 경우, 프로모션 코드 ‘BOMBOM’을 입력하면 선착순 100명에 한해 성인 운임 10% 할인이 적용된다.

 

괌 노선 이용객에게는 숙박 연계 혜택도 제공된다.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에 2박 이상 투숙 시 1박당 숙박 요금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조식과 워터파크 이용, 공항과 호텔 간 왕복 셔틀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가족 여행 수요가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전 노선 할인과 인기 휴양지를 중심으로 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며 “여행 비용 부담을 줄이고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수하물 무료 혜택 신청, 리조트 예약 등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2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3

“발렌타인데이 매출 30%↑”…아웃백, ‘로맨틱 다이닝’ 전략 통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예약 문의가 증가하며 기념일 외식 수요를 빠르게 흡수하고 있다. 발렌타인데이가 아웃백의 주요 성수기로 자리 잡았다는 분석이 나온다. 아웃백이 최근 3년간 발렌타인데이 당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매년 전일 대비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