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가을 시즌음료 3종 13일 만에 10만잔 판매 돌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9 15:39:5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디야커피가 9월 6일 출시한 가을 시즌 음료 3종(▲홍시 동동 수정과, ▲배 모과차, ▲흑임자 크림라떼)이 출시 13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잔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디야커피 가을 시즌 음료는 가을의 계절감을 담은 다채로운 맛과 향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한국의 전통 음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면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 이디야커피, 가을 시즌음료 3종  13일 만에 10만잔 판매 돌파!

그중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음료는 ‘홍시 동동 수정과’로, 시원한 수정과에 달콤한 홍시와 대추칩을 더한 독창적인 조합을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전통 음료의 익숙한 맛과 신선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 가을 시즌 음료 외에도 이디야커피의 기존 전통차 3종인 쌍화차, 생강차, 살얼음 식혜 역시 Blending Tea 상품군에서 높은 판매를 보였다. 특히 9월 6일부터 18일까지 따뜻한 차(茶) 판매량 순위에서 쌍화차와 생강차가 나란히 1, 2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갔다.

이디야커피의 가을 시즌 음료 3종과 전통차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전통 음료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인기의 요인으로 해석된다”며 “앞으로도 각 계절에 맞는 트렌디한 음료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