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2025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5:41:13
  • -
  • +
  • 인쇄
인천-시애틀 포함 북미 주요 6개 노선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특가 제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알래스카 에어 그룹의 자회사 하와이안항공이 연중 최대 할인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내년 미 서부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와이안항공 보잉 787-9 드림라이너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1일까지 하와이안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주요 여행사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인천-시애틀 및 북미 주요 5개 도시(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 샌디에이고, 포틀랜드, 샌프란시스코) 연결 노선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에 한해 적용된다.

이에 2026년 1월17일부터 4월21일 사이 출발하는 인천-시애틀 및 북미 주요 도시 연결 노선의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70만 원대(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설날 연휴 기간도 포함돼 명절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가 좌석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최종 금액 또한 발권 시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 지사장은 “내년 미 서부 지역으로 가족, 연인 및 친구와의 여행 또는 나 혼자만의 시간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자연과 도시가 공존하는 시애틀을 비롯해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미 서부 도시들에서 특별한 새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을 자회사로 두고 있는 알래스카 에어 그룹은 최근 국제선 승객을 위한 새로운 기내 경험을 공개했다.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은 미 서부 지역의 저명한 셰프들이 참여하는 ‘셰프의 (트레이) 테이블’ 프로그램을 통해 미 서부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또 포틀랜드 기반 수제 아이스크림 브랜드 ‘솔트 앤 스트로’, 칵테일 브랜드 ‘스트레이트 어웨이 칵테일’, 커피 로스터 ‘스텀프타운 커피’ 등과의 협업을 통해 기내 F&B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이와 함께 시애틀 기반 브랜드 ‘필슨’의 침구, 로스앤젤레스 스킨케어 브랜드 ‘솔트 앤 스톤’ 어메니티를 도입해 기내 편안함을 더욱 높인다. 인천-시애틀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의 경우 한우 떡갈비, 닭 불고기, 자장면 등 한식 메뉴와 소주 칵테일 등 한국 문화 요소를 반영한 기내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자가진피 코재수술로 안정성 고려와 부작용 개선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얼굴 중앙에 위치한 코는 모양과 크기에 따라 한 사람의 분위기를 결정한다. 최근에는 콧대가 낮고 코끝이 뭉툭한 경우 둔하고 답답한 이미지로 보인다고 여겨 이를 개선하기 위해 코성형을 고려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하지만 코성형 수요가 늘어나면서 그만큼 무분별한 수술도 증가세다. 이와 관련 수술 후 불만족이나 부작용으로 코재수술을 고려

2

도이치뱅크-NHN KCP, 헨켈코리아 공식 결제서비스사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독일 대표 금융기관 도이치뱅크와 종합결제기업 NHN KC는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이하, 헨켈)의 국내 공식 결제 서비스사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도이치뱅크와 NHN KCP는 헨켈이 운영하는 B2B(기업 간 거래) 전용 플랫폼에 전자지급결제대행(PG)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플랫폼은 시세

3

헤지스 골프, LPGA 우승 임진희와 2026시즌 공식 의류 후원 재계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 골프(HAZZYS GOLF)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임진희 프로와 2026 시즌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임진희 프로는 2016년 프로 데뷔 이후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온 선수다. 첫 우승까지 5년이 소요됐지만, 안정적인 경기 운영과 성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