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2025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5:41:13
  • -
  • +
  • 인쇄
인천-시애틀 포함 북미 주요 6개 노선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특가 제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알래스카 에어 그룹의 자회사 하와이안항공이 연중 최대 할인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내년 미 서부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와이안항공 보잉 787-9 드림라이너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1일까지 하와이안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주요 여행사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인천-시애틀 및 북미 주요 5개 도시(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 샌디에이고, 포틀랜드, 샌프란시스코) 연결 노선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에 한해 적용된다.

이에 2026년 1월17일부터 4월21일 사이 출발하는 인천-시애틀 및 북미 주요 도시 연결 노선의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70만 원대(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설날 연휴 기간도 포함돼 명절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가 좌석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최종 금액 또한 발권 시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 지사장은 “내년 미 서부 지역으로 가족, 연인 및 친구와의 여행 또는 나 혼자만의 시간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자연과 도시가 공존하는 시애틀을 비롯해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미 서부 도시들에서 특별한 새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을 자회사로 두고 있는 알래스카 에어 그룹은 최근 국제선 승객을 위한 새로운 기내 경험을 공개했다.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은 미 서부 지역의 저명한 셰프들이 참여하는 ‘셰프의 (트레이) 테이블’ 프로그램을 통해 미 서부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또 포틀랜드 기반 수제 아이스크림 브랜드 ‘솔트 앤 스트로’, 칵테일 브랜드 ‘스트레이트 어웨이 칵테일’, 커피 로스터 ‘스텀프타운 커피’ 등과의 협업을 통해 기내 F&B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이와 함께 시애틀 기반 브랜드 ‘필슨’의 침구, 로스앤젤레스 스킨케어 브랜드 ‘솔트 앤 스톤’ 어메니티를 도입해 기내 편안함을 더욱 높인다. 인천-시애틀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의 경우 한우 떡갈비, 닭 불고기, 자장면 등 한식 메뉴와 소주 칵테일 등 한국 문화 요소를 반영한 기내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진칼 윤리경영위원회, 임직원 대상 ‘컴플라이언스 역량 강화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진그룹은 28일 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4회 ‘컴플라이언스 역량 강화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오후 서울 중구 한진빌딩 본관에서 한진칼 윤리경영위원회가 진행한 세미나에는 류경표 한진칼 부회장과 한진그룹 소속 그룹사 컴플라이언스·경영·노무·정보보안 등 관련 업무 담당 임직원 70여 명이 참석했다. 류경표 한진칼 부회장은 인사말에

2

서울디지털, ‘AI 활용 디지털 스토리북 만들기’ 특강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영어학과가 최근 학생들이 직접 원하는 스타일로 그림책을 생성하는 ‘디지털 스토리북 제작’ 강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영어교육의 새로운 방향과 가능성을 모색했다. 이수정 교수(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 대표, 아동영어교육 전문가)는 ‘디지털 스토리북 만들기 이론과 실제’라는 주제로

3

에듀윌, ‘사회통합프로그램 사전평가 실전 모의고사’ 출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은 외국인의 국내 체류 자격 취득 및 귀화 시험 준비를 돕는 신간 ‘최신판 사회통합프로그램 사전평가 실전 모의고사 10회분+무료특강’을 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사회통합프로그램(KIIP)은 이민자가 한국 사회 구성원으로 적응하는 데 필요한 기본 소양을 함양하는 제도다. 최근 결혼이민자, 유학생, 외국인 근로자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