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태국-인니에서 진행한 창립 30주년 프로모션 화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12 15:43:15
  • -
  • +
  • 인쇄
현지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 릴레이 눈길

[메가경제=이동훈 기자]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태국과 인도네시아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먼저 지난 1월 26일 태국 파크 파라곤에서는 ‘SM True celebrates SM ENTERTAINMENT 30TH Anniversary’(SM 트루 셀러브레이츠 SM 엔터테인먼트 30TH 애니버서리)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수많은 ‘핑크블러드’들이 현장을 가득 채워 SM의 독보적인 글로벌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태국의 최정상급 댄스 아카데미의 특별한 퍼포먼스 스테이지로 포문을 연 이번 행사는 SM 히트곡에 맞춰 함께 춤을 추는 랜덤 댄스 챌린지 및 SM 아티스트의 개성과 색깔을 담은 패션 콘테스트가 연이어 펼쳐져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으며,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프로모션도 앞으로 예정되어 있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더불어 인도네시아에서는 코리아 360(2월 1~6일)과 광야@자카르타(2월 7~14일)에서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미니 전시회를 진행, 포토존을 비롯해 SM 소속 아티스트에게 메시지를 남기고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존 등 다양한 체험형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아쉽게도 현장을 찾지 못하는 현지 팬들을 위해 SMTOWN 인도네시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SM MV 맞히기, 가창 및 댄스 대결 등 여러 가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SM 창립 30주년을 한층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추석 연휴 '매일 오네(O-NE)' 특별수송체제 가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매일 오네(O-NE)’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특별수송체제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추석 전후 배송 수요 급증에 맞춰 소비자 편의를 높이고 이커머스 셀러의 판매 기회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추석 물류 전략의 핵심을 ‘연휴 배송 가능일 확대’에 맞췄다. 추석 당일을 포함한

2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MZ세대 공략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증류식 소주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MZ세대 겨냥 ‘일품진로’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정판 제품과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음용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일품진로의 두꺼비 캐틱터 블랙껍을 활용한 한정판 제품 ‘일품진로 블랙껍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일품진로 블랙껍 에디

3

이디야커피, 겨울철 향수 담은 '동절기 간식 5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겨울철 고객들에게 추억의 맛을 선사할 동절기 간식 5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20년부터 붕어빵, 꿀 호떡, 계란빵 등 길거리 간식 콘셉트의 메뉴를 선보이며 전국 매장에서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해왔다. 이번 시즌에는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대중적인 옥수수 플레이버를 활용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