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4800개 제작”…롯데호텔, 200kg 케이크로 나눔 실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2 15:46:4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누적 판매 10만 개 달성을 기념해 초대형 케이크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22일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100개로 제작한 200㎏ 규모의 대형 케이크를 서울 중구청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10만 개 판매 달성을 축하하고 향후 20만 개 판매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됐다.

 

▲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기부 행사는 지난 2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김길성 중구청장과 신인협 롯데호텔앤리조트 국내영업본부장, 김송기 조리R&D실장, 두경태 롯데호텔 서울 총지배인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사 현장에서는 참석자들이 직접 딸기 데커레이션 퍼포먼스에 참여해 대형 케이크를 완성했다. 이번 케이크는 약 4800개의 딸기를 사용해 제작했다.

 

기부된 케이크는 서울 중구 관내 아동보호시설과 복지관 등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신인협 국내영업본부장은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10만 개 판매는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응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사회적 가치로 확장하는 다양한 ESG 활동을 통해 일상에 감동과 행복을 전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리, 겨울 바다의 신선함을 식탁으로…제철 수산물 최대 33%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컬리는 겨울 바다의 제철 수산물을 모은 ‘제철 수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이달 26일까지 열린다. 단새우회, 손질 과메기, 돌문어, 새조개살 등 겨울철 대표 수산물 250여 개 상품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생선·해산물·조개류 등 원물 상품과 수산 간편식을 함께 구성했다. 겨울철 별미로 꼽히는 ‘

2

금호타이어, 교육기부 사회공헌활동 '나를 지켜줘' 누적 수혜 2만 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한 교육기부 사회공헌활동 ‘나를 지켜줘’의 누적 수혜 인원이 2만 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나를 지켜줘’는 아동·청소년을 위한 교통안전 교육과 학교폭력 예방 교육을 예술과 접목한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의 올바른 사고력과 위험 상황 대응 능력 향상을 목표로 2020년부터 금호타이어와 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팔라누스’ 등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신규 전설 영웅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무너진 영광] 팔라누스는 다크나이츠 대장으로 공격으로 ‘표식’ 효과를 쌓고, 누적된 표식 숫자에 따라 스킬 효과가 강화되는 것이 특징이다.함께 추가된 [폐월] 초선은 길드전 3대 3 전투의 핵심 영웅으로 사용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