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고함량 건기식 '쿨멜팅 마그네슘 400'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8 15:50: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와 에너지 공급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쿨멜팅 마그네슘 4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체를 이루는 세포 및 장기, 뼈, 혈액 등의 구성 요건에 있어서 주요 성분 중 하나인 마그네슘은 신체 에너지 대사와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영향을 주며, 아울러 신경 안정화 효능을 통한 수면 장애 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그네슘은 섭취가 부족할 시 흔히 근육경련이나 눈 떨림, 두통, 생리통, 근육통 등의 여러 이상 증상으로 발현 될 수 있다. 

 

▲삼진제약, 고함량 건기식 '쿨멜팅 마그네슘 400' 출시

이러한 마그네슘은 곡류에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 식생활을 통해 주기적으로 섭취할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도정 과정에서 이미 80~90%에 이르는 손실이 일어난다고 한다. 따라서 정제된 식품이나 가공 식품을 많이 섭취하는 생활 패턴을 가지고 있다면 타 영양소에 비해 마그네슘 섭취가 현저히 낮을 수 있어 이에 따른 보충이 필요할 수 있다.

이번에 삼진제약이 출시 한 「쿨멜팅 마그네슘 400」에는 1포에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27%에 해당하는 마그네슘이 400mg 고함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주성분으로 국내에서 생산한 쌀 발효 마그네슘, 미국산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산화 마그네슘, 폴란드산 젖산 마그네슘 등 프리미엄 원료가 사용되었으며, 더불어 비타민, 아미노산, 유기농 과일 14종 등의 부원료도 첨가되어 있다.

‘쿨멜팅 마그네슘 400’은 물없이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전, 식간 상관없이 하루 한 포 섭취하며, 근육 이완과 수면 유도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저녁 시간대 섭취를 권장한다.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혀에 닿으면 눈처럼 사르르 녹는 쿨멜팅 공법을 적용하여 섭취에 따른 텁텁함 그리고 분말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기침 유발 또한 적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쿨멜팅 마그네슘 400은 활력 있는 일상 생활을 위한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평소 에너지 소모가 많거나, 마그네슘 부족 증상을 겪고 계신 분들께 추천 드린다”라며 “분말 타입으로 섭취가 간편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