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세계 헌혈자의 날' 맞아 헌혈 캠페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15 15:50:13
  • -
  • +
  • 인쇄

SK이노베이션은 지난 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 사옥에서 진행된 'SK 릴레이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SK이노베이션 계열 임직원 외에도 SK E&S 등 그룹 관계사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했다. 

 

▲ SK이노베이션 제공


SK이노베이션은 본사 및 SK인천석유화학 구성원을 중심으로 실행해오던 기존 헌혈 캠페인을 올해 1월부터 모든 지역사업장까지 확대했다.

한편, SK그룹은 지난해 12월 헌혈 캠페인인 ‘생명나눔 온(溫)택트’ 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SK그룹 임직원과 그 가족, 협력사, 사회적기업, 일반시민까지 확산될 수 있도록 ‘SK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대규모로 진행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라면으로 서울의 밤 밝힌다”...농심, 2025 서울빛초롱축제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늘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서울 청계천과 우이천 일대에서 열리는 ‘2025 서울빛초롱축제’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농심은 청계천 장통교에서 삼일교 사이 전시공간에 ‘농심이 펼치는 꿈’을 주제로 작품을 전시한다. ‘너구리’ 등 농심의 인기 캐릭터들이 한데 어우러진 모습의 작품을 소개한다. 내년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2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올스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시그니처 메뉴와 더불어 겨울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소개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는 시

3

bhc, 치즈볼 매출 전년 비 54% ‘껑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는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치즈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54% 늘었다고 12일 밝혔다. 아직 연말이 한 달가량 남았음에도, 지난해 치즈볼 연간 전체 매출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다. 이 같은 폭발적인 성장의 기폭제는 단연 지난 8월 선보인 신메뉴 ‘카이막 치즈볼’이다. bhc는 튀르키예 전통 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