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는 오는 12일부터 요리 커뮤니티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집밥 실천을 독려하는 ‘집밥, 오늘도 출석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4월 5일까지 이어진다.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집밥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나, 바쁜 일상으로 요리를 지속하기는 쉽지 않은 상황이다. 샘표는 일주일에 한 번이라도 집밥을 직접 준비하는 경험을 통해 ‘집밥 루틴’ 형성을 지원한다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 |
| ▲ [사진=샘표] |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새미네부엌 플랫폼에 소개된 레시피 또는 요리 솔루션을 활용해 집밥을 준비한 뒤, 사진과 후기를 ‘요리해요’ 게시판에 게재하고 ‘이벤트 참여하기’에 등록하면 된다. 요리 완성도보다는 집밥을 꾸준히 실천하는 과정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누적 4주 이상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연두 △연두링 △저당 불고기 양념 △새미네부엌 반찬소스 등 제품 꾸러미를 증정한다. 5주 이상 출석 시에는 ‘폰타나 이탈리아 유기농 스파게티’, ‘폰타나 나폴리 토마토 저당 파스타소스’, ‘폰타나 스프레드 무화과&월넛’ 등 추가 경품이 단계별로 제공된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벨라쿠진’ 조리용품도 별도 증정할 계획이다.
샘표 관계자는 “매일 요리해야 한다는 부담을 덜고 주 1회 집밥 실천을 통해 건강한 식문화를 확산하고자 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집밥을 일상 속 루틴으로 정착시키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