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윤중현 기자] LS증권은 비대면(다이렉트) 계좌를 통해 국내주식을 거래하는 투자자들에게 주식상품권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미션, 투혼파서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LS증권은 비대면 계좌를 통해 코스피·코스닥·상장지수펀드(ETF) 등 국내주식을 거래하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거래금액 구간별로 추첨을 통해 주식 상품권을 제공한다. 거래액 5000만원 이상부터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권까지 지급된다.
![]() |
▲[자료=LS증권] |
LS증권은 웹트레이딩시스템(WTS) '투혼'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투혼WTS를 통해 500만원 이상을 첫 거래한 투자자들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은 LS증권 비대면 다이렉트 계좌 보유자다.
참여를 원하는 투자자는 내년 1월10일까지 LS증권 투혼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 발표일은 내년 1월15일이다. 참여 신청 후부터 거래금액이 산정된다.
LS증권 관계자는 "모바일 앱인 투혼MTS 개편에 이어 최근 투혼WTS를 신규 오픈하면서 투자자들의 편의성과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