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노규호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이 오는 15일 제79주년 광복절을 맞아 행정안전부와 협업해 국민 참여를 독려하는 ‘리-액션 대한민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
▲GS25가 행정안전부와 협업해 '리-액션 대한민국' 캠페인을 진행한다. |
이번 캠페인은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고, 태극기 게양 등 애국심을 행동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GS25는 ‘우리동네GS’ 앱에 캠페인 메시지와 정체성을 알리는 키 비주얼을 만들어 제공한다.
앱에서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 및 전시 관람 티켓(2매) 패키지를 사전예약 상품으로 선보인다.
패키지 상품은 화실 ‘선데이민화’에서 광복절 및 태극기를 직접 그려볼 수 있다. 민화 원데이 클래스와 DDP디자인박물관에서 열리는 한국 전통 미술 지식 재산권(IP)를 활용한 미디어아트 전시로 구성됐다.
GS25는 오는 14일부터 이틀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극기 게양 챌린지도 펼친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를 사용해 태극기 게양 인증샷을 올리고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하는 챌린지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GIF 스티커에서 ‘GS25광복절’ 검색하여 나온 스티커를 사진에 부착해 게시하면 된다.
김미주 GS리테일 디자인팀 매니저는 “앞으로도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추진해 대한민국 역사와 국경일에 대해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