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엘리트학생복, 2026학년도 신학기 포스터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3 15:58:5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반영한 2026학년도 신학기 동복 교복 및 체육복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포스터는 학생 개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학생 중심 브랜딩’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엘리트학생복의 신규 BI 메시지인 ‘유일한 나, 나다운 나’를 시각적으로 구현해, 학생들이 교복을 통해 자신만의 감성과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사진=형지엘리트]

 

교복 포스터는 다이어리를 꾸미듯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을 달리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모델로 참여한 아이돌 그룹 더윈드와 리센느는 니트 조끼, 바시티 점퍼, 후드 점퍼 등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을 교복과 조합해 동일한 교복이라도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컬러 대비를 활용한 배경과 소품 배치로 경쾌한 이미지를 더했다.

 

체육복 포스터는 기존의 정형화된 구도를 탈피해 감각적인 앵글과 구성을 적용했다. ‘체육복의 재발견’을 콘셉트로, 기능성과 편안함을 유지하면서도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컬러풀한 학교 사물함을 배경으로 브랜드 특유의 밝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부각했다.

 

제품 경쟁력 강화에도 주력했다. 동복 교복에는 신축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에어로웜스판’과 ‘소프트웜스판’ 소재를 적용했다. 에어로웜스판은 중공 구조의 특수 원사를 사용해 가볍지만 두터운 공기층을 형성, 보온성을 높였으며, 소프트웜스판은 링클프리 가공을 통해 세탁 후 관리 편의성을 강화했다.

 

체육복은 신체 움직임을 분석한 3D 패턴 설계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여기에 빛을 흡수해 열을 발생시키는 ‘에어로히트 기모’ 등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통기성, 신축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이번 포스터는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교복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과 품질 혁신을 통해 학생 중심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은 보이스피싱 시도가 집중되는 설 명절을 맞아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을 2월 한달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보이스피싱 예방 문자 발송, 지역사회 교육, 예방물품 전달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R.E.D 캠페인은 R(RCS : 이미지 등

2

디에이이펙트, 강남 핵심 상권 유통망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브랜드 인큐베이션 기업 로지스밸리비앤에프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신세계면세점 입점에 이어 강남역 핵심 상권에 위치한 코코온누리약국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의료관광 증가와 K-뷰티 인기에 힘입어 미용 의료 시술 이후뿐 아니라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

3

한촌설렁탕,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 공개…2월 초 전 가맹점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프랜차이즈 상생 정책의 일환으로 가맹점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를 선보인다. 한촌설렁탕은 베타 테스트를 거쳐 오는 2월 초 전국 전 가맹점에 해당 앱을 전면 배포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최근 외식업계는 인건비와 원재료비 상승, 소비 트렌드의 빠른 변화로 가맹점 점주의 운영 부담이 커지고 있다. 한촌설렁탕은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