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세이브더칠드런과 '티웨이 산타' 봉사활동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15:58:5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지난 2일 연말 임직원 봉사활동 ‘티웨이 산타’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연말 임직원 봉사활동 ‘티웨이 산타’는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기내 모금 캠페인 ‘기브 투게더’ 기금을 활용해 국내 아동·청소년들에게 연말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로 임직원들의 자발적 지원을 통해 진행됐다.

 

▲ [사진=티웨이항공]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임직원 15여 명이 겨울철 방한용품과 영양제, 텀블러, 우산, 학용품, 간식 꾸러미 등 아동·청소년들의 생활에 필요한 물품 11종을 엄선해 선물 키트를 직접 포장했다. 아동 및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따뜻한 편지도 작성해 마음을 담았다.

 

이날 제작된 선물 키트는 오는 12월 중순 서울 지역 보육시설을 방문해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으로, 선물 키트 전달과 함께 티웨이항공 임직원 봉사자들이 참여해 아동들과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마술 공연 관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지난 2018년부터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진행해 온 기내 모금 캠페인 ‘기브 투게더’는 티웨이항공 국제선 전 노선 항공편에서 진행 중으로 현재까지 기내 모금을 통해 조성된 모금액은 ▲국내 아동 지원사업 ▷초등학교 놀이환경 개선 사업 등 아동을 위한 사업에 사용됐다. 앞으로도 기내 모금액은 국내·외 아동을 위한 사업의 재원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기내 모금에 동참해 주신 승객 한 분 한분의 마음과 임직원들의 정성을 합쳐 올해 연말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수 있어 뿌듯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이브더칠드런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로얄살루트, 해리스 리드 협업 '21년 해리스 리드 에디션 2'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가 패션 디자이너 해리스 리드와 협업한 한정판 ‘로얄살루트 21년 해리스 리드 에디션 2’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로얄살루트 패션 컬렉션의 두 번째 에디션이다. 영국 왕실의 헤리티지와 전통적인 위스키 제조 기술을 패션 디자인의 창의성과 결합한 프로젝트로, 위스키

2

이디야커피, 제철 딸기 활용 겨울 베이커리 2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겨울 시즌 베이커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11월 ‘딸기 쏙쏙 모찌떡’, ‘딸기 크림치즈 쫀득빵’ 등 딸기 베이커리 2종을 선보인 데 이어, 동절기 시즌에 맞춘 2차 베이커리 라인업을 추가하며 디저트 선택지를 확대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동절기 대표 과일인

3

진에어, 수송객 역대 최대에도 3년 만에 적자…고환율·경쟁 심화 직격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지난해 연간 수송 승객 수에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으나, 고환율과 항공업계 경쟁 심화 여파로 3년 만에 적자로 전환했다. 진에어는 2025년 별도 기준 연간 매출액이 1조3811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역대 최대 매출이었던 전년 대비 5.5% 감소한 수준이다. 같은 기간 연간 수송 승객은 약 1124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