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 기념 응원 광고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5 16:00: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올림픽 응원 캠페인을 본격화한다고 5일 밝혔다. 

 

카스는 2024 파리올림픽에 이어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도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대회는 오는 2월 6일부터 22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와 코르티나담페초에서 열리며, 카스는 대회 기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 <사진=오비맥주>

 

국가대표 선수단의 출전이 확정되며 올림픽 열기가 고조되는 가운데, 카스는 지난 2일 신규 광고 ‘잊혀지지 않을 우리들의 이야기를 위하여’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메달 성적보다 오래 기억되는 것은 올림픽이 남긴 ‘이야기’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도전 정신과 유대, 우정, 함께 응원하는 순간의 가치를 조명한다.

 

영상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국민적 관심을 모았던 여자 컬링 대표팀 ‘팀 킴’의 경기 장면과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쇼트트랙 곽윤기 선수의 세리머니 등 올림픽 명장면이 담겼다. 여기에 집과 학교 등 일상 공간에서 친구들과 경기를 응원하는 모습과 경기 후 서로를 격려하는 선수들의 장면을 교차 편집해, 순위는 잊혀도 이야기는 이어진다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실제 올림픽 중계 화면을 활용해 현장의 감동과 일상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경험도 표현했다.

 

해당 광고는 TV를 비롯해 SNS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광고 공개를 시작으로 카스는 올림픽 마케팅을 확대한다.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선수를 ‘카스 밀라노 올림픽 앰버서더’로 선정했으며, 이달 중 올림픽 로고를 적용한 ‘올림픽 투게더 에디션’과 전용잔이 포함된 한정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윤민구 카스 브랜드팀 이사는 “카스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대한민국 선수단과 국민의 응원 순간을 함께하고 있다”며 “메달보다 오래 남는 것은 이야기라는 메시지처럼, 올림픽의 감동을 일상 속 다양한 순간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오위즈, ‘피망 뉴맞고’ 기부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 보드게임 ‘피망 뉴맞고’에서 이용자들의 참여로 마련된 기부금 1,000만 원을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부 이벤트는 피망 뉴맞고의 ‘패밀리(길드)’가 단순한 게임 커뮤니티를 넘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또 다른 가족’이 되어준다는 취지로 기획됐다.이벤트는 지난 11

2

‘창세기전 모바일’, ‘시라노’ PV 풀 버전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등장 예정인 신규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의 프로모션 영상(PV) 풀 버전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시라노 번스타인’은 ‘창세기전’ 시리즈 외전 ‘서풍의 광시곡’ 주인공이자 게이시르 제국 최강의 검사로, 오는 13일 진행 예정인 ‘창세기전 모바일’

3

2025년 수입 승용차 신규 등록 30만7000대....1위는 '테슬라 모델Y'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5년 국내 수입 승용차 신규 등록 대수가 30만7377대로 집계되며 전년 대비 증가했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6일 2025년 12월 수입 승용차 신규 등록 대수가 2만8,608대로 전월 대비 2.6% 감소했지만, 전년 동월 대비로는 21.6%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2025년 연간 누적 등록 대수는 30만7,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