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켈롭 울트라, 고진영 선수 금메달 응원 이벤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2 16:05:3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Michelob ULTRA)가 오는 24일부터 골프 종목 국가대표로 세계 무대에 출전하는 고진영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응원 이벤트를 연다.


고진영 선수는 올해 초부터 미켈롭 울트라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투어 기간 미켈롭 울트라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다양한 대회에서 활약 중이다. 

 

▲ 미켈롭 울트라, 고진영 선수 금메달 응원 이벤트 선봬. 

미켈롭 울트라는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청담동에서 고진영 선수 프로 후원 조인식을 열고 세계 최정상 골퍼 고진영 선수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미켈롭 울트라는 올해 고진영과 함께 ‘골프 마케팅’에 집중하며 골프장을 주요 판매 채널로 활용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고진영 선수가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하는 두 번째 대회다. 세계랭킹 3위 고진영 프로는 지난 6월 메이저 대회인 KPMG 여자 PGA 챔피언십에서 공동 2위에 오르는 등 최근 경기에서 상승세를 보여 이번 세계 대회에서 8년 만에 메달을 획득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골프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뜨겁다.

미켈롭 울트라는 고진영 선수의 메달 획득을 기원하며 고진영 선수의 팬은 물론 골프 애호가들을 겨냥한 풍성한 혜택의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베스트 응원상’ 수상자 1인에게는 고진영 선수와 동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응원상’ 당첨자 3인에게 골프장 라운딩 이용권, ‘참가상’ 당첨자 10인에게는 미켈롭 울트라 굿즈를 지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미켈롭 울트라 제품 구매 후, 제품의 QR 코드를 스캔한 뒤 접속한 웹페이지에서 본인 인증을 통해 고진영 선수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7월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고진영 선수가 8월 골프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할 시 미켈롭 울트라는 ‘금메달 특별상’ 1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고진영 선수가 내년에 출전하는 LPGA 대회 갤러리 참여 티켓(교통 및 입장권 포함)을 제공한다.

미켈롭 울트라 브랜드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브랜드 앰버서더 고진영 선수가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하는 만큼, 국민들과 한 마음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골프 등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며 미켈롭 울트라를 계속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켈롭 울트라는 낮은 칼로리, 제로슈거, 저탄수화물 등의 특징을 가진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제품으로 건강하고 활동적인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있다. 이를 대변하는 국내 인기 스포츠인 ‘골프’를 주요 테마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의 고진영 선수 응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켈롭 울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니클로, 브랜드 최초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로 현대 예술가 ‘카우스’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유니클로가 현대 예술가 ‘카우스(KAWS)’를 브랜드 최초의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Artist In Residence)’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니클로의 첫 번째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인 카우스는 '모두를 위한 예술(Art For All)'이라는 유니클로의 철학 아래 추진되는 이니셔티브를 매장 내 예술 행사

2

한국앤컴퍼니그룹, 데이터브릭스와 협력해 AX 인프라 고도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글로벌 데이터 및 AI 기업 데이터브릭스(Databricks)와 협력해 전사 차원의 인공지능전환(AX) 인프라를 고도화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조현범 회장의 “더 큰 경쟁력으로 글로벌 하이테크 그룹이라는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서자”는 비전 아래 추진된 AX 전략의 핵심 실행 단계다. 그룹은 데이터브릭스의

3

전국재해구호협회, 최학래·송필호 전 회장 고문으로 추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서울 마포구 본회에서 제217차 이사회를 열고 제10대 최학래 회장(전 한겨레신문 사장)과 제11대 송필호 회장(전 중앙일보 부회장)을 고문으로 추대했다. 최 고문은 2000년 3월부터 2017년 2월까지, 송 고문은 2017년 3월부터 2025년 8월까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회장직을 역임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