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 플레이스, 겨울 파스타·디저트 신메뉴 및 와인 프로모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16:05: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연말을 맞아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짠’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CIN CIN’을 활용한 ‘CIN CIN! CELEBRATE YOUR MOMENTS’로 정했다.

 

▲ [사진=CJ푸드빌]

 

먼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랍스터&비스크’는 꽃게와 새우로 맛을 낸 비스크 소스에 랍스터 한 마리를 그대로 올린 파스타 메뉴다. 2026년 1월까지 한정 운영된다. 진한 초콜릿과 촉촉한 마스카포네 크림에 달콤하고 산뜻한 체리가 어우러진 시즌 디저트 ‘포레누아 티라미수’, 연말 특별한 순간을 한층 빛내줄 샴페인 ‘모엣샹동 레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세트 메뉴도 준비했다. 랍스터&비스크를 메인으로 살시챠 디아볼라 화덕피자, 이탈리안 시저 샐러드 구성의 ‘홀리데이 세트’, 시그니처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가 포함된 ‘비스테카 세트’, 둘이서 오붓하게 연말 분위기를 즐기기 좋은 ‘커플 세트’를 마련했다. 커플 세트에는 샐러드, 파스타, 화덕피자에 시즌 디저트 포레누아 티라미수와 하우스 와인 2잔이 포함됐다.

 

 

모엣샹동 레드 에디션을 포함해 더플레이스의 인기 와인들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2월 13일까지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한 사전 예약 시 모엣샹동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테이크 주문 시 보틀 와인 30% 할인, 취향대로 와인 3잔을 선택해 맛볼 수 있는 ‘홀리데이 글라스 패스’도 운영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2025년을 기분 좋게 마무리하실 수 있도록 모엣샹동을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특별한 메뉴 랍스터&비스크, 포레누아 티라미수와 함께 소중한 분들과 행복하고 여유로운 연말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