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통합 자원봉사 신청 서비스' 출시

최정환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5 16:07:59
  • -
  • +
  • 인쇄
흩어진 자원봉사 기관 통합…'자원봉사 원스톱 서비스'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NH올원뱅크에서 '1365자원봉사', 'e청소년', '사회복지자원봉사(VMS)' 등 정부 기관별로 각각 운영되던 자원봉사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한 '자원봉사 신청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NH올원뱅크 '통합 자원봉사 신청 서비스'는 하나의 앱에서 3개의 봉사기관에 대한 통합 회원가입은 물론, 봉사활동 조회·신청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봉사활동 일정, 실적 등록 등을 앱 PUSH 알림으로 제공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 NH올원뱅크 자원봉사서비스 메인페이지. [사진=NH농협은행]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자원봉사 서비스와 함께하는 같이하는 가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를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메가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자원봉사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우수봉사자 혜택까지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준비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함께 하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