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박스, 한우 투뿔넘버나인 등 '설 선물 특별 기획전'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9 16:07:1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최대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대표 김기봉)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가성비와 퀄리티를 모두 높인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마련한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소득이 1.2% 오르는데 비해 먹거리 및 외식 물가는 무려 6%대나 상승한 고물가 시대에 미트박스의 설 선물세트 특별 기획전은 합리적이면서도 다양한 가격의 상품들을 제공한다. 

 

▲미트박스, 한우 투뿔넘버나인 등 '설 선물 특별 기획전' 진행


기획전은 사전예약과 본 행사로 나누어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1월 8일(월)~18일(목)까지 진행되며, 예약 혜택으로 매일 ▲최대 23,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새해 소원 댓글 이벤트 참여 시, 상품 쿠폰과 함께 중복 적용이 가능한 ▲더하기 쿠폰을 지급한다. 이후 1월 19일(금)부터 배송 마감일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 특별 기획전에서는 약 110여 개 상품에 대해 ▲최대 15,000원 할인쿠폰을 혜택을 매일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미트박스가 엄선한 고품질 원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접 판매하는 자체 브랜드(PB) ‘당당한컷’의 미국산 초이스 등급 LA갈비 선물세트부터 풍부한 감칠맛과 육향을 자랑하는 최고급 투뿔넘버나인 한우 선물세트 등이 준비돼 있다.

 

당당한컷 미국산 LA갈비 선물세트는 미국농무부(USDA)가 규정한 9개 품질 등급 중 차상위 등급으로 구성, 마블링과 살코기가 조화롭고 육즙이 풍부하다. 더불어 소고기의 갈비뼈 중 환상적인 마블링의 6번, 7번, 8번 꽃갈비만으로 구성하여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미트박스에서는 유통 마진 대폭 축소로 가격경쟁력을 갖춰 우수한 품질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LA갈비 세트는 6만 원대 알뜰상품부터 13만 원대까지, 한우 투뿔 세트는 10만 원대부터 20만 원대까지 구성돼 높은 품질 대비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특히 지난 명절, 꽃등심이 포함돼 많은 인기를 얻었던 ‘1++ 한우 품격세트’는 19만 원대로 추석에 비해 약 5만 원이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미트박스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을 배송해 주는 배송일 지정 및 다중 주소지 입력 서비스를 지원하며, 단체 주문 페이지를 오픈해 기업 고객에 편의를 더했다. 여기에 더해 ‘미트박스 상품권’을 출시하여 어떤 상품을 선물할지 고민될 때, 받는 사람이 직접 상품을 골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선물도 가능하다. 특히, 상품권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액의 1%를 미트포인트로 적립할 예정이며, 오는 15일 정식 출시된다.

미트박스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 특별기획전은 퀄리티와 그에 상응하는 합리적인 가격에 집중하여 마련했다”며 “고기 선물만큼은 ‘고기 전문몰’에서 가성비를 높인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트박스는 1등 축산물 거래 플랫폼으로, 추후 단순한 플랫폼을 넘어 데이터 사업화 본격 추진을 통해 경제적 가치 창출 및 축산 업계의 기술 리더십을 확보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