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정수기 물맛 품평회’ 최고 등급 획득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4 16:08:2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코웨이는 자사 ‘아이콘 정수기2’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하는 ‘제7회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최고 등급인 그랑골드를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해 노블 정수기에 이어 올해 물맛 품평회에서도 아이콘 정수기2가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5년 연속 최고 물맛 정수기로 인정받았다.
 

▲ 코웨이의 아이콘 정수기2 [코웨이 제공]

 

이번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 출신 심사위원 5명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국내 정수기 제품들의 물맛을 비교 평가했다. 심사 결과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가 그랑골드 등급을 받으며 최고 물맛 정수기에 선정됐다.

아이콘 정수기2의 물맛을 평가한 심사위원은 “부드러운 구강 촉감과 더불어 청량감이 뛰어나다”고 심사평을 전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는 친환경 소재와 FDA 테스트을 통해 위생성과 안전성을 입증받은 제품이다.

박찬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은 “5년 연속 최고의 물맛에 선정된 코웨이 정수기는 그간 코웨이가 물에 대한 집념으로 이뤄낸 연구개발의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매년 진행하는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는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물맛 좋은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개최됐다.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가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물맛을 평가하며 점수에 따라 그랑골드‧골드‧실버 등급을 부여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