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스마일게이트, '진로토닉워터X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5 16:11:0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토닉워터 브랜드 ‘진로토닉워터’가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MMORPG ‘로드나인’과 게임 세계관을 담은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로드나인은 아홉 가지 특색 있는 무기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본인만의 스타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MMORPG로, 지난 12일 정식 출시 이후 게임 유저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로드나인과의 협업을 통해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와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트렌드 리딩 브랜드로서 진로토닉워터의 포지셔닝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진로토닉워터는 특유의 청량감과 다양한 플레이버 라인업을 바탕으로 술과 음료를 혼합해 마시는 ‘믹솔로지(Mixology)’와 카페 음료 및 칵테일 레시피로 동시에 즐기는 ‘낮카밤바(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판 제품 패키지와 인게임 이벤트 두 가지 방식으로 동시 진행된다. 우선 진로토닉워터X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은 로드나인의 주인공인 ‘라엘’을 담은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로드나인 인게임에서 진행되는 아이템 증정 이벤트의 경우, 라벨 내 쿠폰 등록 QR코드를 스캔하면 ‘진로 토닉 아이템’ 5개를 지급한다. 게임 내에서 진로 토닉 아이템을 사용하면 20분 동안 체력 및 마나 회복 속도 증가 효과를 획득한다.

 

이 밖에도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음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스페셜 에디션 구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로드나인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통해 게임과 토닉워터의 만남이 주는 신선함과 인게임에서 진로토닉 아이템을 통해 강해지는 특별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산업과 협업을 진행하며 주류, 음료와의 조합을 통해 다채로운 맛의 변주를 선사하는 진로토닉워터의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